10월, 트랜드위드미2에서 여자친구 소원은 물들임 앰플 마스크팩 세트를 소개했다. 

방송에서 여자친구 소원은 자신만의 피부관리 비법을 공유하며 마스크팩과 물들임 앰플을 소개했다.

소원은 방송에서 "물들임 트러블 앰플 안의 AHA, PHA성분이 모공과 각질케어를 해준다"며 "앰플이 다음 스텝 화장품의 효과를 부스팅 해준다" 라며 피부관리 노하우를 전했다.

그러면서 "에센스가 정말 너무 많다. 파우치 안에 에센스가 가득 담겨져 텐셀 시트지가 에센스를 모두 머금은 것 같다"며, "에센스 폭탄 마스크팩으로 바디케어로도 활용하고 있다" 라고 설명했다.

특히 소원은 마스크팩을 뗀 후 "한톤 피부층이 환해지고 탱탱" 하다고 극찬하며 "에센스의 촉촉함이 아침까지도 유지가 되어서 따로 수분크림을 바르지 않아도 촉촉하다. 수분크림이 필요 없는 1일 1팩 마스크팩"이라고 강조했다.

이에 함께 출연하는 해나는 "세상에나 이렇게나 많다니...시트지가 두껍지 않고 에센스가 굉장히 많다"라고 공감했으며 다른 패널단들도 향이 너무 좋고 상큼한 시트러스 향이 난다고 공감했다.

그러자 여자친구 소원은 "수분진정팩에 피부장벽까지도 개선이 되어서 피부가 건강 해 지는 팩"이라고 물들임 마스크팩을 칭찬했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물들임은 인공색소, PEG,PPG, 파라벤 등의 인공방부제, 인공향료 등을 넣지 않은 자연유래 성분을 담았다. 또 물들임 앰플은 저자극 PHA성분을 통해 모공 케어를 도와주고 마스크팩은 세라마이드와 판테놀을 함유하여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어 준다는 설명이다. 

한편, 물들임은 이집트, 인도네시아 등 시장 진출에 성공하며, 국내에서 마스크팩의 경우 2달만에 2만장이 완판한 바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물들임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