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아파트서 이웃 흉기로 찔러 살해한 60대 체포 및 울산 음주운전 역주행 차량 충돌 [팔도소식/사건사고]
제주 아파트서 이웃 흉기로 찔러 살해한 60대 체포 및 울산 음주운전 역주행 차량 충돌 [팔도소식/사건사고]
  • 보도본부 | 김아련 기자
  • 승인 2019.09.24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선뉴스 김아련] 전국 팔도인 우리나라. 수많은 지역이 있는 만큼 희로애락이 담긴 이야기들이 무궁무진할 수밖에 없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소식들만 모아모아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다. 기사 하나로 전국 팔도소식을 한눈에!

오늘(9월 24일)의 전국 사건 사고 소식이다.

- 전국 각지에 발생한 사건 사고 소식

1. 아파트서 이웃 흉기로 찔러 살해한 60대 체포 –제주시

[연합뉴스 제공]
[연합뉴스 제공]

제주동부경찰서는 이웃을 흉기로 찔러 숨지게 한 혐의(살인)로 A(68)씨를 긴급체포했다고 24일 밝혔다.

A씨는 23일 오후 8시 57분께 제주시 아라동의 한 아파트 복도에서 이웃 B(45)씨의 가슴을 흉기로 찔러 숨지게 한 혐의를 받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B씨와 말다툼을 하다가 집에서 흉기를 들고 나와 범행을 저질렀으며, 경찰은 사건 발생 직후 자택에 있던 A씨를 붙잡았다.

경찰은 정확한 범행동기를 조사한 뒤 구속영장을 신청할 예정이다.

2. 음주운전 역주행 차량 충돌로 3명 사상 -울산광역시

[울산경찰청 제공]
[울산경찰청 제공]

음주 운전자가 몰던 승용차가 역주행하다가 마주 오던 차량과 충돌해 1명이 숨지고 2명이 다쳤다. 23일 오후 10시께 울산시 북구 산하동 편도 2차선 도로에서 40대 A씨가 몰던 승용차가 역주행해 마주오던 승용차와 정면충돌했다.

이 사고로 정주행하던 승용차 운전자 60대 B씨가 숨지고, A씨 승용차 탑승자 2명이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다. 탑승자 2명은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A씨가 인근 도로에서 이뤄지던 경찰의 음주단속 현장을 피하려다가 사고를 낸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A씨는 사고 직후 경찰의 음주 측정에서 음주 운전한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은 A씨를 위험운전치사 혐의로 체포해 조사하고 있다.

오늘은 전국 각지 사건사고를 알아보았다. 다양한 사건사고가 발생하고 있는 요즘. 사건사고가 줄어들어 모두가 안전한 전국 팔도가 되기를 바라본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