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디랑(대표 최장일, www.dran.com)은 자사 제품 중 디랑 리뉴잉 오버나이트 팩이 한국무역협회(KITA)로부터 ‘K플러스(K+)'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한국무역협회의 K플러스 마크는 전통적으로 정성이 깃든 예술 작품에 붉은 낙관을 찍은 것처럼 해당 제품이 완성도 높은 제품임을 공인해 준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 세계인의 삶을 윤택하게 해줄 높은 수준의 제품에 부여하는 프리미엄 마크인 것이다.

▲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디랑의 자사 제품 '디랑 리뉴잉 오버나이트 팩'이 한국무역협회(KITA)로부터 ‘K플러스(K+)' 인증을 획득했다

디랑 리뉴잉 오버나이트 팩은 식약청 인증 주름 개선 및 미백 2중 기능성 성분은 물론 태반(플라센타)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밤사이 지친 피부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해주는 디랑의 대표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디랑은 콜라겐이 들어간 탄력 보습 라인인 원더 시리즈, 해조류를 함유한 수분 보습 라인인 아쿠아 원더 시리즈, EGF 성분이 들어간 탄력 재생 라인 오뷰 시리즈, 인삼, 홍삼을 함유한 한방 라인인 조윤 시리즈 등 탄탄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한편 2012년 론칭한 디랑은 “명품 화장품 부럽지 않은 뛰어난 품질력,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혜택을 돌려주는 기업 정신을 담아 ‘명품 화장품의 대중화’, ‘피부 과학의 결정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대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지식교양 전문미디어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