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윌린(대표 권기성)이 개발 및 운영하는 수학문제은행 기반 솔루션 ‘매쓰플랫’이 '2019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 – 서비스(정보통신서비스) / 교육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19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는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높은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으며 질 높은 서비스를 실천한 기업에게 주어지는 브랜드 시상식이다.
이에 프리윌린은 이번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 수상을 기념하여 ‘매쓰플랫’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9월 16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매쓰플랫 무료 체험을 이용하는 전국의 수학학원, 공부방, 교습소 선생님은 기존에 10일이었던 체험기간을 20일까지 연장하여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기존에 진행되고 있던 무료체험 신청 시 학원 홍보 디자인 무료 제작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매쓰플랫 측은 “수학문제은행 솔루션 ‘매쓰플랫’을 올해의 브랜드 대상으로 선정해주신 모든 고객님들께 감사드린다”며, “고객님들의 사랑 덕분에 수상한 만큼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프리윌린의 ‘매쓰플랫’은 수학문제은행 기반의 스마트 수학프로그램으로 수학학원, 공부방 및 교습소 선생님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플랫폼이다. 지난 2년간 전국의 수학 선생님과 학원, 공부방, 교습소 원장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업계에서 입지를 다지는 중이다.

㈜프리윌린 권기성 대표는 “이번 수상을 통해 대표적인 수학교육 솔루션으로 인정받은 만큼 많은 선생님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매쓰플랫을 더 자세하게 알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매쓰플랫은 현재까지 6,000여 개의 학원에서 무료체험을 진행하였으며 교과서/문제집 워크북 제작, 모의고사 대비 학습지 제작, 단원별/기간별 취약 유형 관리를 포함한 모든 기능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