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가 다가오며 애견호텔을 찾는 견주들이 급증하고 있다. 연휴 기간에는 고향을 방문하거나 여행을 떠나는 등 장기 일정이 많은데, 이때 반려견과 함께 이동할 수 없어 애견호텔 등 호텔링 서비스가 가능한 곳을 찾게 된다.

반려견을 맡길 수 있는 애견호텔이라고 하더라도 혹시 모를 응급상황을 대비해 각종 서비스를 확인해두는 것이 좋다. 특히 반려견이 견주와 떨어져 새로운 환경에서 놓이게 되면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다. 이에 전문 관리사 및 메디컬 센터 케어 등의 서비스가 가능한지 미리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

토탈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애견호텔 ‘바우라움’의 경우 24시간 전문 관리사가 상주하며 내부에 메디컬 센터가 함께 있어 최적의 응급시스템을 지원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매일 아침 수의사의 데일리 회진을 통해 반려견의 철저한 건강 관리가 이뤄지며, 내부 메디컬 센터에서는 검증된 행동 치료 전문 수의사와 일반 임상 수의사가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바우라움은 애견호텔부터 유치원, 애견 미용, 파크까지 이용할 수 있는 400평 규모의 프리미엄 펫케어 테마 공간이다.  

바우라움 내부는 최첨단 공조시스템으로 최적의 환기와 통풍상태를 유지, 충격 흡수 및 미끄럼 방지 기능의 특수 바닥 소재로 쾌적하게 설계되어 있다. 

반려견을 맡긴 견주를 안심시키기 위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바우라움은 매일 저녁 견주에게 카카오톡으로 반려견의 일과 및 사진을 전송하는 알림장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반려견의 사회성과 행동 발달을 키워주고 싶은 견주를 위한 애견 유치원도 준비되어 있다. 애견 유치원에서는 행동 전문 수의사와 교육 전문가가 설계한 학습 커리큘럼이 운영된다. 이뿐만 아니라 반려견의 건강, 뷰티, 영양을 맞춤 케어를 위한 그루밍&스파 공간, 80평 규모의 실내 운동장 독파크 등을 완비하고 있다.

바우라움은 추석 연휴 기간 이용 시 1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바우라움 관계자는 “국내 최고 5성급 반려견 호텔 시설을 갖춘 바우라움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연휴 동안 반려견과 떨어지는 것이 고민인 견주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바우라움 이용과 관련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 번호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