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베이비케어 브랜드 ‘베베오레’, 최초의 발 받침 유아웨건 ‘뷔어웨건’, 뛰어난 안전성의 ‘클렉 카시트’ 등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한 유아용품 전문 쇼핑몰 몰리즈샵이 온라인 단독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8월 14일(수)부터 8월 19일(월)까지 6일간 몰리즈샵 공식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오프라인 베이비페어를 방문하지 않고도 유수 브랜드의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베베오레는 세계 각국의 특허를 획득한 와이어로 인기 높은 수유가리개, 이중 듀얼 쿠션으로 사용 편의를 높인 수유쿠션, 아기 슬링·속싸개 등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만능 블랭킷 등을 다양한 세트로 구성하여 최대 40%까지 할인한다. 출산준비물 세트, 수유용품 세트 등 베베오레만의 맞춤 세트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 세계 최초 스틸·마그네슘 바디 프레임으로 주목받은 클렉 카시트의 경우, 전 품목 최대 40% 할인을 진행한다. 등받이 분리가 가능하여 부스터 카시트로도 활용 가능한 주니어 카시트 클렉 오버와, 일체형 하드래치 아이소픽스(ISOFIX) 및 휴대용 스트랩 끈으로 휴대성이 뛰어난 부스터 카시트 클렉 올리 등이 해당된다. 또한, 여름 시즌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전용 쿨시트 등의 사은품도 함께 제공된다.

런칭 1주년 만에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은 프리미엄 유아 웨건, 뷔어웨건 역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베이비페어를 통해 한정 수량으로 최대 40% 할인된 가격을 만나볼 수 있고, 썸머 패키지 외 다양한 맞춤 패키지 또한 선보일 예정이다. 

본격적인 온라인 베이비페어에 앞서, 몰리즈샵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8월 첫 주부터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몰리즈샵 관계자는 “오직 몰리즈샵에서만 진행되는 행사이니만큼 더욱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구성으로 자사 브랜드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