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뷰티 케어 전문 브랜드 AZH가 프리미엄 마스크팩 ‘데일리 워터풀 세럼 마스크팩’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요즘처럼 덥고 습한 날씨에는 피부가 평소보다 더욱 민감해지는데, 피부는 높은 온도뿐만 아니라 습도에 희생되며 트러블이 올라올 수 있고, 갑작스런 피부 트러블에 당황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여러 종류의 수분보충 제품에 집착하면서 오히려 피부가 더 상하는 경우가 많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어 수분 부족이 모든 피부 문제의 가장 근본적인 원인이라고 하지만, 얕은 수분을 계속해서 채워  넣기 식의 관리는 사실상 겉도는 수분의 양만 더 늘리게 되고 이는 악순환을 만든다고 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처럼 피부 속 수분에 대한 중요성이 알려지자 국내외 화장품계에서도 앞다투어 출시하는 제품들 중 속 수분에 대한 언급을 하지 않는 제품을 찾기 어렵다” 며 “수분 세럼부터 수분 크림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그동안 탄탄한 헤어, 뷰티 라인 제품들을 선보인 바 있는 당 브랜드가 오랜시간 준비한 ‘데일리 워터풀 세럼 마스크팩’을 야심차게 출시했다” 고 밝혔다.

이어 “데일리 워터풀 세럼 마스크팩은 기존의 일반적인 마스크팩보다 거의 2배 이상 많은 에센스가 들어있다” 며 “게다가 많은 양의 세럼을 잘 흡수하고 피부에 잘 밀착시키기 위해서 프리미엄 ‘큐프라’ 시트를 사용해서 밀착력을 높이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더해주었으며, 다량의 세럼이 들어있는 만큼 흘러내리지 않도록 워터젤리 제형으로 쫀득쫀득하게 만들었다” 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해당 제품의 고농축 세럼에는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해주는 식물 유래추출물인 사카라이드 성분을 가지고 있어 수분이 오래 머무를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호랑이풀로 잘 알려진 병풀 추출물을 함유함으로써 주름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도 있는 이중 기능성(미백기능, 주름개선) 제품인 것으로 알려졌다."고 덧붙였다.

한편, 브랜드 측에 따르면 당 브랜드는 헤어 & 뷰티 케어 전문 브랜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