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가구단지 '공항가구단지'는 부산 경남 인근 신규 입주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김해공항 인근에 위치한 공항가구단지는 초대형 가구상설할인단지로서 50개 이상의 가구브랜드가 밀집되어 있고 교통망이 편리하고 주차 공간이 넓으며 소비자들의 니즈를 맞추기 위해 다양한 브랜드들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동시에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부산 공항가구단지는 총 1만2천평에 달하는 지역에 50개 이상의 가구브랜드와 2천여종의 가구 품목이 밀집되어 있기 때문에 다양한 브랜드의 가구들을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는 가구구매 시 이동해야 하는 동선을 대폭 줄일 수 있기에 효율적인 가구쇼핑이 가능하다.

특히, 공한가구단지 안에서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는 브랜드 매장을 통하여 멀리 이동하지 않고도 한 곳에서 여러 가구를 한눈에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서 편의성이 높다.

공항가구단지에 입점되어 있는 가구 브랜드로는 삼익가구, 파로마가구, 라자가구 등 웬만한 가구 브랜드들이 다양하게 있으며, 결혼을 앞 둔 신혼부부들을 위한 아쿠아클린소파, 수입엔틱가구, 원목가구나 수입매트리스 관련 브랜드도 또한 20개 이상 확인해 볼 수 있다.

관계자는 "대형가구단지인 공항가구단지는 김해공항 옆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 내 서부산유통지구 부산건축자재유통단지에 위치해 있으며, 교통망이 편리하고 많은 인원이 모여도 여유롭게 수용할 수 있는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이와 같은 이점 때문에 공항가구단지에는 부산, 김해를 포함한 경남 뿐만 아니라 경북, 전남, 제주도에서도 가구를 구매하기 위해 찾아오는 고객들이 있다"고 전했다. 

최근 공항가구단지 내에서는 부산항 e편한세상, 남천 금호어울림더비치, 사직쌍용예가 등 부산 경남지역 주거단지에 입주를 앞둔 소비자 혹은 예비부부들을 대상으로 공동구매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각종 가구 및 인테리어 소품 등 다양한 상품들 중 이월되는 상품에 대해서 초특가 행사를 연중 실시하고 원하는 브랜드의 가구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