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볼만한 영화 [인포그래픽]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인포그래픽]
  • 보도본부 | 이연선 pro
  • 승인 2019.06.01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2019.05.24.~2019.05.26.

[시선뉴스 이연선]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19년 5월 24일부터 5월 26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 알라딘
개요-모험, 가족, 판타지, 뮤지컬, 로맨스 / 미국 / 128분
출연-메나 마수드, 윌 스미스, 나오미 스콧
줄거리-머나먼 사막 속 신비의 아그라바 왕국의 시대. 좀도둑 '알라딘'은 마법사 '자파'의 의뢰로 마법 램프를 찾아 나섰다가 주인에게 세 가지 소원을 들어주는 지니를 만나게 되고, 자스민 공주의 마음을 얻으려다 생각도 못했던 모험에 휘말리게 되는데...

▪ 악인전
개요-범죄, 액션 / 한국 / 110분
출연-마동석, 김무열, 김성규
줄거리-우연히 연쇄살인마의 표적이 되었다 살아난 조직 보스 장동수와 범인 잡기에 혈안이 된 강력반 미친개 정태석. 타협할 수 없는 두 사람이 연쇄살인마 K를 잡기 위해 손잡는다. 표적은 하나, 룰도 하나! 먼저 잡는 놈이 갖는다!

▪ 걸캅스
개요-코미디, 액션 / 한국 / 107분
출연-라미란, 이성경
줄거리-민원실 퇴출 0순위 전직 전설의 형사 '미영'과 민원실로 밀려난 현직 꼴통 형사 '지혜'. 집에서는 눈만 마주쳐도 으르렁 대는 시누이 올케 사이인 두 사람은 민원실에 신고접수를 하기 위해 왔다가 차도에 뛰어든 한 여성을 목격하고 그녀가 48시간 후 업로드가 예고된 디지털 성범죄 사건의 피해자란 사실을 알게 된다. 강력반, 사이버 범죄 수사대, 여성 청소년계까지 경찰 내 모든 부서들에서 복잡한 절차와 인력 부족을 이유로 사건이 밀려나자 '미영'과 '지혜'는 비공식 수사에 나서기로 결심한다. 수사가 진전될수록 형사의 본능이 꿈틀대는 '미영'과 정의감에 활활 불타는 '지혜'는 드디어 용의자들과 마주할 기회를 잡게 되는데... 걸크러시 콤비의 비공식 합동 수사가 펼쳐진다!

▪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요-액션,SF / 미국 / 181분
출연-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에반스,크리스 헴스워스
줄거리-인피니티 워 이후 절만만 살아남은 지구. 마지막 희망이 된 어벤져스. 먼저 떠난 그들을 위해 모든 것을 걸었다! 위대한 어벤져스. 운명을 바꿀 최후의 전쟁이 펼쳐진다!

▪ 어린 의뢰인
개요-드라마 / 한국 / 114분
출연-이동휘, 유선, 최명빈
줄거리-"제가 동생을 죽였어요" 당신에게 찾아온 뜨거운 질문! "당신은 이 아이를 외면하시겠습니까?" 인생 최대 목표는 오직 성공뿐인 변호사 '정엽'. 주변에 무관심한 그에게 '다빈'과 '민준' 남매가 자꾸 귀찮게 얽힌다. 오랫동안 기다렸던 대형 로펌 합격 소식을 듣게 된 '정엽'은 믿을 수 없는 사실을 알게 된다. 10살 소녀 '다빈'이 7살 남동생을 죽였다는 충격적인 자백. 뒤늦게 미안함을 느낀 '정엽'은 자신의 모든 것을 걸고 '다빈'의 엄마 '지숙'에게 숨겨진 진실을 밝히려고 하는데...

▪ 더 보이
개요-공포, SF / 미국 / 90분
출연-잭슨 A.던, 엘리자베스 뱅크스, 데이비드 덴맨
줄거리-슈퍼히어로의 힘을 가진 다른 세계에서 온 소년. 두려워하라. 어느 날, 간절히 아기를 원하던 부부에게 찾아온 다른 세계의 소년 '브랜든'. 부모의 보살핌 속에 평범하게 자라던 중 자신에게 숨겨진 강력한 힘을 깨닫게 되면서 인류를 위협할 사악한 본성을 드러내기 시작하는데...그는 과연 축복인가, 재앙인가?

▪ 배심원들
개요-드라마 / 한국 / 114분
출연-문소리, 박형식
줄거리-2008년 대한민국 첫 국민참여재판. 모두에게 그날은 처음이었다! 국민이 참여하는 역사상 최초의 재판이 열리는 날. 모두의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나이도 직업도 제각각인 8명의 보통 사람들이 배심원단으로 선정된다. 대한민국 첫 배심원이 된 그들 앞에 놓인 사건은 증거, 증언, 자백도 확실한 살해 사건. 양형 결정만 남아있던 재판이었지만 피고인이 갑자기 혐의를 부인하며 배심원들은 예정에 없던 유무죄를 다투게 된다. 생애 처음 누군가의 죄를 심판해야 하는 배심원들과 사상 처음으로 일반인들과 재판을 함께해야 하는 재판부. 모두가 난감한 상황 속 원칙주의자인 재판장 '준겸'은 정확하고 신속하게 재판을 끌어가려고 한다. 하지만 끈질기게 질문과 문제 제기를 일삼는 8번 배심원 '남우'를 비롯한 배심원들의 돌발 행동에 재판은 점점 예기치 못한 방향으로 흐르는데... 처음이라 더 잘하고 싶었던 보통 사람들의 가장 특별한 재판이 시작된다!

▪ 명탐정 피카츄
개요-액션, 모험, 코미디 / 미국, 일본 / 104분
출연-라이언 레이놀즈, 저스티스 스미스
줄거리-"탐정이 아냐, 명탐정이지!" 세상을 구할 번쩍이는 추리가 시작된다! 기억을 잃은 채 깨어난 피카츄, 난 누구? 여긴 어디? 유일한 단서는 탐정모자에 적힌 해리란 이름과 주소. 주소 속 아파트에서 자신의 말을 유일하게 알아 듣는, 실종된 해리의 아들 팀 굿맨을 만나게 된다. 명탐정의 촉으로 이건 그야말로 대.박.사.건! 사라진 아빠를 찾기 위해 피카츄와 떠나는 기상천외한 모험이 시작된다. 피카피카!

▪ 교회오빠
개요-다큐멘터리 / 한국 / 85분
출연-이관희, 오은주, 이소연
줄거리-딸 아이를 출산하고 산후조리원에서 나오는 날 들려온 남편의 4기 대장암 소식. 갑작스러운 어머니의 죽음, 항암치료가 종료된 지 일주일도 채 안되어 알게 된 아내의 4기 혈액암... 잠시도 숨 쉴 틈 없이 밀려오는 고난에 부부는 깊은 탄식과 함께 기도로 매달리는 것밖에는 할 수 없었다. 마치 '욥'과도 같은 인생. 이해할 수 조차 없는 기막힌 상황에도 남편 이관희는 그 누구도 원망하지 않고 절대로 '주님'에 대한 신뢰를 거두지 않았다. 삶과 죽음의 경계에서 서있는 그는 무엇을 바라보았을까. 어떻게 그런 고백을 할 수 있었을까. 하루라도 더 '온전한' 삶을 살기 위해 몸부림쳐갔던 이관희 집사의 순전한 믿음이 스크린을 통해서 펼쳐진다.

▪ 언더 더 씨2
개요-애니메이션 / 미국 / 70분
출연-오은수, 방지원, 송영인
줄거리-피시테일 산호초에 사는 파스텔 물고기 피피가 학교에 가는 첫 날. 단짝인 친구들과 한 반이 되고 고대했던 샤크 선생님이 담임 선생님이 되자 아이들은 마냥 기쁘다. 샤크 선생님은 첫날부터 아이들을 데리고 현장 학습에 나서는데 그건 바로 깊은 바다에 가라앉은 전설의 침몰선을 보러 가는 것! 피피와 릴리는 침몰선 안을 구경하던 중 바다 괴물에게 쫓겨 정신없이 도망치다 낯선 곳에서 길을 잃고 만다. 과연 이 둘은 무사히 집으로 되돌아갈 수 있을까?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