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트렁크 창원점이 봄을 맞이해 특별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창원시 성주동에 위치한 캠핑용품 상설할인매장 겸 중고캠핑용품점 캠핑트렁크 창원점에 방문하면 비용을 절감하면서도 질 좋은 캠핑 중고제품 및 신제품을 쇼핑할 수 있다고 한다.  

이와 함께 중고캠핑용품을 구입 후 다시 되팔 때 구매가의 70%를 보증하는 구매가 보증제와 일정 판매수수료만 지불하면 자신이 원하는 금액 대로 판매할 수 있는 위탁판매 시스템이 마련되어 있어 리적이고 알뜰한 구매가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여기에 두산과 한국지엠 등 지역 기업들과 제휴를 맺어 임직원뿐만 아니라 해당기업의 협력업체 임직원에게도 할인 혜택을 준다. 일정 금액 이상을 구입하면 실속 있는 사은품도 지급한다.

이외에도 창원/경남 소재 일반 기업체 임직원들은 명함 제시 후 10만 원 이상 구매 시 구매금액의 5%에 상당하는 캠핑용품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신상품은 20~70%까지 연간 상설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캠핑트렁크 창원점 관계자는 “캠핑에 관한 전문 지식을 보유한 현직 캠퍼가 매장을 운영하기 때문에 초보 캠핑족들도 어려움 없이 캠핑용품을 구매할 수 있다”며 “캠핑 전문가의 정확한 어드바이스 아래 캠핑 전반에 대한 정보도 얻고 캠핑용품을 알뜰하게 구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캠핑트렁크는 청주본점, 하남점, 인천점, 부산점 등 전국 20개 매장을 둔 국내 최초, 최대 규모의 캠핑용품 상설할인매장으로 새 상품과 중고캠핑용품을 취급한다. 

대형규모의 매장에서 텐트, 배낭, 코펠, 테이블, 체어, 백패킹 용품 등 다양한 캠핑용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