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콜핑(회장 박만영)이 봄 산행객들을 위한 ‘스키유’자켓을 출시했다.

‘라디크-J’자켓은 경량감과 속건성으로 쾌적한 착장감을 주는 경량자켓으로, 몸판 부위 메쉬밴드 적용으로 기능성 및 디자인성을 살렸다. 기본절개 라인으로 깔끔하면서 스포티한 외관을 연출하여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자켓이다. 남성용은 네이비, D-그린, 블루, 그리고 여성용은 네이비, 코랄, 레몬 총 6종이 출시되었다. 

콜핑 마케팅팀은 “본격적인 등산 시즌을 앞두고 뭘 입을까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제격”이라며, “심플한 디자인에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기능성을 두루 갖추어 등산뿐만 아니라 외부활동 어디에도 입을 수 있는 제품이다.”이라고 밝혔다. 콜핑 ‘스키유’ 자켓은 온라인 홈페이지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콜핑의 SS시즌 신제품은 새로운 스타일의 자연친화적인 아웃도어룩뿐만 아니라, 스포츠라인과 시티 라이프룩까지 언제 어디서나 입을 수 있는 다양한 룩을 출시한다. 또한  “콜핑이면 충분하다!”는 슬로건을 내세워 다양한 환경에서도 통용되는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콜핑은 이번 19SS 신상품 구매 시 황사마스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3월22일부터 마스크 소진시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한편 콜핑은 배우 김래원을 신규모델로 발탁하여, 부드러움과 강인함 두 가지 이미지가 공존하는 김래원을 통해 고기능의 전문성을 강화한 아웃도어와 일상에서 편하게 입는 데일리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의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전할 계획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