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청춘'에 출연한 가수 김부용과 최재훈의 눈물이 이목을 모으고 있다.

최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는 시골마을로 떠난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최재훈은 몰래 온 손님으로 등장해 멤버들에게 놀라움을 안겼다.

최재훈을 본 멤버들은 모두 반가워했지만 김부용은 어쩔 줄 모르는 모습을 보였고 "20년 동안 만나지 못했다"고 고백했다.

이어 "활동 당시 매일 만나던 사이였으나 함께 친하게 지내던 동료 가수 故 이원진, 서지원, 최진영 등이 먼저 하늘로 떠나자 마주하기 싫은 상처가 돼 서로 만나기를 피했다"고 털어놨다.

최재훈을 20년만에 만난 김부용은 "저는 지원이 보내고 무서웠었다. 지원이도 같이 있던 형들도 다 그렇게 되니까. 저도 그쪽으로 갈 거 같은 느낌이었다"라고 속내를 털어놓아 최재훈을 놀라게 했다. 이어 "그때 심장이 너무 아파서 병원에 갔는데 심장에는 문제가 없다더라. 그런데 그때는 몰랐다. 그게 공황장애였다"라며 힘들었던 시간들을 고백했다.

이어 "그 친구 마지막 앨범 녹음할 때 녹음실에 갔었다. 내 눈물 모아. 그 노래가 아직도 생각이 많이 난다"라며 불청 콘서트의 스페셜 무대를 위해 최재훈과 함께 서지원의 추모곡을 준비하는 모습을 예고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