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드슬랩 브랜드런칭에 자리매김한 가구앤하우스에서 봄맞이 특가전 ‘봄봄뿜뿜’을 내달(4월)부터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행사를 주최한 가구앤하우스는 일산, 파주, 용인 가구단지에 입점한 대리점 상대로 우드슬랩을 납품하는 수입업체로, 그동안 우드슬랩을 구매할 때 가격책정의 기준점이 없어 소비자들이 어려워했던 부분을 정찰제와 원산지 표기로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준 바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봄봄뿜뿜 가구 특가할인전’ 행사는 우드슬랩 구입시 품목마다 차등 최대 10~30%할인을 시작으로 스웨이드침대, 소파 진열특가할인전과 구매 총합산 (100만원이상) 금액 10%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증정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또한 방문 예약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매장 방문시 제품을 구입하지 않아도 스타벅스 커피모바일 상품권 증정도 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를 준비해온 가구앤하우스 현장관계자는 “ 우드슬랩을 구입하고자 한 고객들은 최상급의 우드슬랩을 도매가로 구입할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으며, 신혼가구, 입주가구를 구입하려는 고객들에게도 더 좋은 기회를 주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4월 한달간 진행되며, 행사장소는 파주운정가구단지에 위치한 가구앤하우스에서 실시하며, 자세한 내용은 가구앤하우스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