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WS강남와인스쿨(원장 김상환)이 3월부터 청년, 직장인, 전문직 등을 대상으로 하는 ‘제1기 BWS 직장인을 위한 와인&골프 입문 과정’을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3월 11일 개강하는 ‘제1기 BWS 직장인을 위한 와인&골프 입문 과정’은 어렵게만 느껴질 수 있는 와인과 골프를 배우고자 하는 20·30대 직장인들을 위해 개설되는 교육 과정으로 기초부터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는 이론과 실습으로 커리큘럼이 구성되는 것이 특징이다.

매 수업 다양한 와인 테이스팅을 통해 이론을 배울 수 있는 것은 물론 기본 스윙에서부터 백 스윙, 다운 스윙 등 다양한 골프 기술에 대해 KLPGA 프로가 직접 실기를 가르치는 과정으로 진행된다.

3개월 과정으로 매주 월요일 교육이 진행되며, 서울 서초동 BWS강남와인스쿨 강의장에서 직접 전문 강사진으로부터 이론과 실습 교육을 받게 된다.

BWS강남와인스쿨 관계자는 “프랑스 와인 전문대학 ‘UNIVERSITE DU VIN’과의 자매결연을 통해 와인CEO 최고위 과정, 비즈니스 마스터 과정 등 다양한 와인 교육 과정을 운영 중이며, 이번 ‘BWS 직장인을 위한 와인&골프 입문 과정’ 개설을 통해 와인과 골프를 접목시킨 다양한 커리큘럼을 보유하게 됐다” 고 전했다.

한편, 이번 ‘제1기 BWS 직장인을 위한 와인&골프 입문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BWS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