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통유학에서 오는 2월 25일까지 고객만족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학비 할인이 최대 60%까지 진행된다. 필통유학은 국내 필리핀어학연수 연 수속 2000명 이상을 유지하고 있는 필리핀 전문 유학원으로 알려졌다. 

필통유학 관계자는 "객관적이고 꼼꼼한 상담, 세심한 출국준비, 확실한 현지관리, 등 서비스를 제공하고, 할인과 함께 무료보험가입, 무료유심칩 등이 제공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세부로 어학연수를 선택했다면 치과와 병원이용 할인쿠폰, 아일랜드호핑 할인쿠폰 등 더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고 말했다.

이어 "필통유학은 필리핀 베씨어학원, 토크어학원 등으로부터 우수 유학원 트로피를 수여받은 유학원이다. 고객 만족도 1위의 필리핀 전문 유학원으로 고객이 등록한 어학원에 만족하는 것이 필통유학 기업의 가장 중요한 목표이다. 할인 혜택과 함께 고객과의 약속을 계속해서 지켜 나갈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이번에 열리는 코엑스 필리핀어학연수 박람회는 여러 유학원이 참석하는 것이 아닌 개인업체가 여러 사업자 이름을 두고 열리는 설명회이므로, 박람회라고 보기 어렵기 때문에 현장에서 바로 어학원을 등록하고 결정짓는 것보다는 시간을 두고 여러 유학원 업체들을 비교 한 후 지혜롭게 어학연수를 결정하는 것을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필통유학은 필리핀어학연수 뿐만 아니라 오는 2월 25일까지 캐나다어학연수 역시 국내에서 가장 저렴한 할인과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필통유학의 최대 학비 할인 이벤트와 친절한 상담이 궁금하다면 필통유학 홈페이지의 연락처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