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 카페 울산결준까에서 결혼준비 시간 및 경비 절약을 위한 웨딩박람회 행사를 오는 2월 23일부터 24일까지 성남동 웨딩프라자에서 개최할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주최측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과거의 획일적인 결혼준비 모습과는 달리 결혼준비 정보들을 얻을려는 발품족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 최근 분위기에 편승해 진행하는 행사로, 본인들이 직접 발품팔아 실속 있고 본인들의 눈높이에 맞는 울산경주지역 결혼준비 정보들을 직접 얻을 수 있는 컨셉으로 구성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결혼준비 순서의 제일 처음인 울산웨딩홀, 웨딩샵스드메, 허니문 정보를 시작으로, 혼수관련 품목인 울산예물, 가구/가전 등 정보가 그 뒤를 따르며 기타 웨딩이벤트, 피비관리웨딩케어 등의 업체들이 참가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선착순 방문객 총 60명에게는 커피머신, 한경희스팀청소기, 웰빙튀김기 등의 생활가전제품 10종류와 14K 다이아목걸이, 진주귀걸이 등의 현장 즉석추첨 사은품이 준비될 예정이다.

또한 울산웨딩플래너 스탭들이 준비하는 리허설DVD촬영, 5구 액자 등의 170만원 상당의 무료서비스 혜택을 제공할 예정으로, 또한 모바일청첩장, 식전영상 등 무료서비스도 추가 제공된다고 한다.

행사장을 찾는 방문자 전원에게는 별도 사은품 및 웨딩수첩, 최신 청첩장10종 세트가 무료로 제공되며, 각 업체별 할인혜택 및 방문사은품도 별도 준비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업체 관계자는 “ 이번 행사는 상업성 짙은 호객행위가 판을 치는 모습을 탈피한 행사로, 예비신랑, 신부들이 찾을 수 있는 유익한 결혼준비 정보들을 가지고 진행한다”며 “ 때문에 당사자들의 부지런한 발품이 수반되어야할 것” 이라고 강조했다.

웨딩박람회 스탭으로 이번 박람회에 참여하는 웨딩쌤상담실 원지은 실장은 “ 한 곳만 보고 성급하게 결정하는 것은 누를 범하지 말고, 주위에 널려져 있는 모든 정보도 상세히 살펴본 뒤에 최종 판단하는 것이 좋다” 며 “ 눈살찌푸리게할 수 있는 지나친 호객행위 모습의 웨딩박람회 정보습득은 절대 피해야 하며, 차별화된 정보가 무엇보다 필요한 시기이기에 그 눈높이에 맞는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자는 취지의 행사” 라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행사안내는 울산결준까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