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보석 마사지 도구 브랜드 자르딘(JARDIN)이 지난달 31일 와디즈에서 신제품 '로즈쿼츠 로맨스하트 괄사' 펀딩을 시작해 단 3일 만에 목표금액 펀딩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와디즈는 클라우드펀딩을 통해 벤처기업이나 프로젝트 활동의 투자를 돕는 라이프스타일 투자플랫폼 업체다.

자르딘의 신제품 '로즈쿼츠 로맨스하트 괄사'는 천연석인 로즈쿼츠 보석으로 만든 마사지 도구로 하트모양이 특징이다.

자르딘 관계자는 "한 손에 잡히는 하트 모양으로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은 두께가 피부를 지압해 붓기 제거와 혈액순환을 돕는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괄사는 전통 마사지 기법으로 피부를 반복적으로 긁거나 쓸어내려 몸속에 쌓인 노폐물과 독성을 배출해내는데 탁월한 효과를 가진다."라고 말했다. 이어 "새해를 맞아 부모님이나 친구, 지인들을 위한 선물용으로도 적극추천 한다"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로맨스하트 괄사’는 이번 펀딩에 참여한 투자자들에게 설 명절 전까지 모두 배송될 예정이며, 이들에게는 공식 출시 전에 선보이는 만큼 파격적인 할인 금액과 미니 파우치가 함께 증정된다. 이외에도 다양한 괄사제품과 신제품 로즈쿼츠 로맨스 하트 괄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자르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