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어학연수 전문 연수 기관인 필어공에서는 2018년 11월 이후 출국자를 대상으로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제공 중에 있다. 필어공 얼리버드는 필리핀의 각 어학원 별 선착순 5명에 한해 기간에 따라 최소 6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적용 받게 된다.

필어공 관계자는 “가족연수의 경우는 최소 6개월에서 1년 이전에 신청이 마감되고 있다”라며, “12월에서 2월 학기 출국은 모두 마감된 상태이고, 2019년 6월 이후 필리핀어학연수 신청을 받고 있다. 이 경우도 세부나 바기오 지역 등은 성수기 시즌 동안에는 자리가 없기 때문에 서둘러야 한다.”고 설명했다.

필어공 관계자에 따르면 필리핀어학원의 경우, 마감이 완료되거나 자리가 거의 없는 경우에는 할인 혜택이나 장학혜택 등을 적용 받지 못하는 경우도 있으므로 얼리버드 등을 통해 미리 준비해 둬야 수준 높은 어학원을 더 저렴한 비용으로 연수할 수 있다.

필리핀어학연수는 미국이나 영국 등의 영미권 어학연수에 비해 저렴한 수업 비용으로 영어회화를 학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그간 꾸준한 수요가 있어 왔다.

또 필리핀은 1:1 학습으로 진행되고, 최근에는 한국학생들뿐 아니라 일본이나 대만, 중국 등 다양한 국가에서 어학연수 신청률이 높아 영어를 사용할 수 있는 환경도 비교적 잘 갖춰져 있다고 알려져 있다.

다만 필리핀어학연수는 영미권 국가와는 달리, 숙식과 수업을 어학원에서 제공하는 기숙사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다. 때문에 학생이 자유롭게 필리핀어학원을 신청할 수가 없어 어학원들의 운영 시스템이나 동향을 살펴보는 것이 좋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필어공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