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헬스케어 전문브랜드 코지마에서 코핸드 손마사지기(CMH-570)를 12월 새롭게 출시하며, 코핸드 손마사지기 출시 기념으로 11일 단 하루, 롯데아이몰 모바일 라이브 방송 ‘MSG(Mobile Shopping Go)’에서 초특가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롯데아이몰‘MSG(Mobile Shopping Go)’모바일 방송에서 코지마 손마사지기 코핸드(CMH-570)를 처음 선보일 예정이며, 출시 기념 한정 특가로 런칭되어, 11일 오후 8시에서 9시까지 1시간동안 특별 할인가로 진행 된다. 자세한 사항은 롯데 홈쇼핑 모바일앱 L캐스트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당일 구매 시 코지마 체지방계(GBF-35)를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추가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천원 적립금 혜택과 함께 3개월 무이자 할부까지 오직 MSG 방송에서만 다양한 혜택과 구성으로 최저가 구매를 할 수 있는 기회이다

코지마 코핸드 손마사지기(CMH-570)는 기존 출시되었던 손마사지기의 기능에 더해, 손가락부터 손목까지 약 400여개의 지압돌기가 탑재된 에어지압 마사지를 선사하며, 3가지 종류의 자동코스와 3단계 강도조절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손과 손가락 집중마사지 또는 손과 손목 집중마사지 등 원하는 부위를 마사지기에 설정 가능하며, 마사지 효과를 높여주는 온열기능을 탑재하였다.

이 외에도 약 1kg가 채 되지 않는 가벼우면서 컴팩트한 디자인을 갖췄고, 위급상황시 마사지기 하단부 안전레버를 이용하여, 마사지 압박을 줄일 수 있는 세이프티 기능까지 갖추었다.

코지마 관계자는 “가사노동과 스마트폰의 사용, 직장인들의 잦은 컴퓨터 사용 등으로 손목터널증후군과 같은 현대인 병들이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 코지마 코핸드 손마사지기(CMH-570)은 손과 손목을 시원하게 마사지 해줄 수 있는 제품이며, MSG 방송을 통해 구입하신다면, 무이자 할부와 함께 적립금 및 사은품 혜택을 두루두루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고 전했다.

자세한 제품 정보 및 문의사항은 코지마 본사 홈페이지 또는 롯데아이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