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심재민, 이지혜 수습기자] 2018년 11월 26일~ 11월 30일 TV 속에선 어떤 장면들이 시청자들을 즐겁게 했을까? 이번 주 TV속에서는 ‘남자친구’에서 박보검의 ‘귀염뽀짝’ 만취 연기, ‘인기가요’에서 압도적인 데뷔 무대를 선보인 제니, ‘해피투게더4’에서 노출 사고가 될 뻔했던 아찔한 순간을 공개한 화사가 화제였다.

이번 주 놓치지 말아야 할 핵심 명장면들! 읽고 나면 본편을 보고 싶은 시선뉴스 세컷 리뷰를 펼쳐 보인다.

[출처_tvN 남자친구 방송화면]

첫 번째 장면. <남자친구> 박보검의 실감나는 만취 연기

지난 29일 방영된 ‘남자친구’에서는 박보검이 만취 연기를 선보였다. 극중의 그는 술기운이 돌아 알딸딸한지 볼은 불그레했고, 눈은 반쯤 풀려있었다. 꼬인 발음까지 완벽하게 연출해 실제 상황 같은 주사 연기를 선보인 박보검. 지퍼 달린 넥타이와 원 플러스 원 정장에 대해 언급하는가 하면 갑자기 주머니에서 오징어를 꺼내며 송혜교에게 들이미는 장면은 가히 인상적이었다. 그의 귀여우면서도 애교 있고 능청스러운 모습이 돋보이는 장면이 아닐까.

박보검은 2016년 ‘구르미 그린 달빛’, 2015~2016년에는 ‘응답하라 1988’을 통해 시청자들과 함께한 바 있다. 장르를 불문하고 그의 비주얼과 연기력이 돋보인다. 매주 수,목에 반영되는 이번 드라마에서는 또 어떤 색다른 모습을 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두 번째 장면. <인기가요> ‘제니’ 압도적인 데뷔 무대 선보여

[출처_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블랙핑크 제니가 솔로 곡 ‘SOLO’로 인기가요 무대를 장식했다. 도발적인 빨간색 의상을 입은 제니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특유의 분위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인기가요’에서는 솔로곡을 처음 선보인 것인데, 무대를 선보이자마자 1위에 등극했다.

한편 25일 방영된 ‘인기가요’에서는 비투비와 트와이스 그리고 제니의 곡이 1위 후보에 올랐다. 제니는 “우리 팬들, 솔로곡에 큰 사랑을 줘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는 제니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세 번째 장면. <해피투게더4> ‘화사’ 노출 사고 될 뻔했던 아찔한 순간

[출처_KBS 예능 ‘해피투게더4’ 방송화면]

마마무의 멤버 화사는 평소 어깨라인을 예쁘게 만들어주는 홀터넥을 즐겨 입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어느 날 무대 공연 중 홀터넥 끈이 풀렸던 아찔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당시 끈이 풀리면서 한 손으로 옷을 위태롭게 붙들고 있었는데, 다행히 마마무의 다른 멤버 휘인이 이를 발견하여 상황은 잘 마무리되었다고 언급했다.

한편 화사는 최근 예능에 등장하며 솔직하고 털털한 면모를 선보여 이목을 끌고 있다. ‘나혼자산다’에서는 곱창과 간장게장 대란을 일으켰고 29일에 방영된 ‘해피투게더4’에서는 스페셜 MC로 등장해 게스트 강한나, 설인아, 신예은, 붐과 함께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이번 주에 방영된 여러 프로그램에서는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장면들이 다수 방영됐다. 다음 주에는 어떠한 색다른 모습과 흥미 요소로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킬지 기대가 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