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마블의 공식 라이센스 업체인 ㈜지알테크에서 마블의 히어로 아이언맨과 캡틴아메리카를 컨셉으로 한 유리막 코팅제를 출시했다.

지알테크 관계자에 따르면 아이언맨의 슈트 이미지와 부합하는 컨셉으로 기획되어, 최대 6년의 보증기간을 제공하는 아이언맨 유리막 코팅제는 광택도와 내 스크래치성이 우수해 차량보호 효과와 차량관리에 있어 도움을 준다.

또한, 캡틴아메리카의 방패에서 모티브를 얻은 캡틴아메리카 유리막 코팅제는 최대 4년의 보증기간을 제공하며, 빗방울을 튕겨내는 초 발수 타입의 유리막 코팅제이다.

㈜지알테크 관계자는 “유리막 코팅의 가장 큰 장점은 매일 같이 세차를 하지 않아도, 발수효과를 통해 차량이 쉽게 오염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어 차량을 깨끗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말하며, “신차 출고 시점에 맞춰 유리막 코팅을 하게 되면 신차 표면에 보호 피막을 올려 새차 같은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이점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마블 유리막 코팅제는 출시 기념 이벤트를 통해 현재 시공비용 면제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다. 저렴한 가격에 시공 받을 수 있으며 카업몰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별도 보증서 발행으로 사고에 의해 유리막이 소실될 경우 보험사를 통해 보상 받을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지알테크 본사는 국내에서는 23년간 자동차외장관리 사업을 수행해온 업체로써, 국내 완성차 OEM을 포함하여 해외시장에 수출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