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EAN, 가장 소중하고 가치 있는 5분’

[시선뉴스 박진아] 당신은 가장 소중하고 가치 있는 5분을 보낸적이 있는가? 웃음과 감동 그리고 인생철학을 담은 <아이디언(IDEAN)>이 당신을 찾아간다.

IDEAN(Instruction, Design, Entertainment, Art, News)은 지식교양 전문미디어 시선뉴스의 인터뷰 프로그램으로 ‘널리 퍼져야할 아이디어(Ideas werth spreading)’를 모토로 하는 TED형식에, 시선뉴스만의 소통을 융합해 제작된 휴먼다큐 인터뷰 프로그램이다.

IDEAN Interview에서는 교육, 디자인, 예술, 사회, 정치 등 각계각층 전문가의 ‘웃음과 감동, 인생철학’등을 담는다.

 

IDEAN Interview 프로그램은 시선뉴스가 창립될 당시부터 기획한 프로그램으로 색감, 휴먼, 스토리 중심으로 제작된다.

시선뉴스 김범준 제작이사는 “점점 인스턴트에 젖어가는 우리의 삶이 짧고 강렬한 5분을 통해 가장 소중하고 가치 있는 시간으로 변할 수 있도록 하고 싶다. 편안하지만 최고의 퀄리티로 인생의 웃음과 감동을 전달할 것이다”라고 따뜻한 의도를 전달했다.

한편 IDEAN Interview 프로그램은 기획기사와 방송 프로그램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될 예정이며 시선뉴스 홈페이지, 네이버TV캐스트와 다음TV팟 브랜드채널, 포털사이트 네이버, 다음, NATE, Google, ZUM 뉴스 카테고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식교양 전문미디어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