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일식 서바이벌이 등장했다.’

지식교양 전문미디어 시선뉴스가 국내 스시교육 전문 ‘동원스시아카데미’와 함께 <스시마스터 코리아>를 선보인다.

국내 최초로 진행되는 <스시마스터 코리아>는 기존 다수의 서바이벌 포맷을 파괴, ‘탈락자 없는 서바이벌’ 형식으로 진행돼 다수의 참가자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스시마스터 코리아>는 이미 실력이 갖추어진 참가자들이 대결을 하는 형식이 아닌, 일식에 대한 교육이 전혀 없는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12주간 ‘스시마스터’과정을 교육하고 동시에 참가자들이 미션을 수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과정에서 미션의 수행능력이 뛰어난 1등을 뽑는다.

 

스시마스터코리아 제작총괄을 맡고 있는 시선뉴스 김범준 책임CP 는 “정통 스시마스터를 양성하고 외식업계 어려움에 대해 도움을 주자는 것이 목표다”라고 기획의도를 밝혔다.

이어 그는 “자극적인 서바이벌 형식 속에 단순 우승자를 가리는 것이 아닌 참가자 모두의 실력향상, 시청자와 함께 공감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제작할 것이다. 또한 추후 일본, 호주, 캐나다 등 해외에서 스시마스터를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프로그램도 기획 중”이라며 프로그램의 취지를 전했다.

한편 동원스시아카데미 관계자는 “프로그램을 통해 선정된 1등뿐만이 아니라 참가자 모두에게 상당한 혜택이 있으며, 참가자 모두 프로그램을 잘 이수해 국내외 최고의 스시마스터가 되도록 돕는 것은 우리의 사명이자 목표다”라고 밝혔다.

이번 <스시마스터 코리아>는 시청자와 소통하는 지식교양 전문방송미디어인 <시선뉴스>와 해외에서 브랜드가치를 인정받은 국내 최대 규모의 <동원스시아카데미>의 공동주최 및 공동기획으로 네이버TV캐스트와 다음TV팟 브랜드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 및 방문 접수는 동원스시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식교양 전문미디어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