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신개념 모바일 소비관리 앱 '페이랩(PayLab)'이 알뜰 쇼핑몰을 오픈했다.

페이랩의 운영사인 (주)워너버스(대표 장환일)는 지난 20일 '페이랩 알뜰 쇼핑몰' 오픈 소식을 전했다. 이용자들을 알뜰한 소비를 도모하고 편의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탄생했으며, 공식 인앱 모바일과 웹 PC 사이트 버전 모두 지원한다.

페이랩 알뜰 쇼핑몰의 가장 큰 장점은 직구 방식을 통해 국내 및 해외 제품을 인터넷 최저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공급한다는 것. 소비자가, 인터넷최저가, 페이랩직구가를 3단 비교로 알기 쉽게 정리했으며, 이용자의 활동 실적에 따라 얻게 되는 '페이랩 포인트'를 구매 상품 및 배송비 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더블 보너스 혜택'도 지원한다.

페이랩은 차별화된 소비 지출 분석 서비스와 전에 없던 신선한 리워드 정책으로 이용자들의 활발한 참여를 이끌어냈다는 평가를 받아왔다. 지난해 디지털 조선일보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 문화체육관광부 등이 후원한 '앱 어워드 코리아 2016 올해의 앱' 대상 수상, 미래창조과학부가 인증한 '콘텐츠 제공서비스 품질 인증' 획득 등을 통해 그 성과를 인정받기도 했다.

워너버스의 장환일 대표는 "페이랩 알뜰 쇼핑몰을 통해 페이랩의 캐치프레이즈인 '소비의 시작과 끝'을 완성하고자 했다. 앞으로도 모바일에서 이용자들의 쇼핑 편의성을 증대하고 바람직한 알뜰 소비 습관을 키우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양질의 상품 콘텐츠와 정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워너버스 측은 소비지출 관리와 분석이라는 페이랩 본연의 기능 강화와 차별화된 포인트 리워드 시스템으로 페이랩 알뜰 쇼핑몰 이용자들에게 우수한 서비스와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페이랩 알뜰 쇼핑몰은 현재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와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페이랩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