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스테이션3(대표 한유순, 최인녕)의 부동산 O2O 플랫폼 ‘다방’은 신규 캠페인 ‘다방면으로 보자’로 전년 대비 280% 이상의 성장을 기록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월 7일부터 약 5주간 진행된 신규캠페인을 통해 다방은 월 사용자 300만 명, 가입 공인중개사 수 11,000곳, 누적 다운로드 1,100만 건을 기록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증가한 수치로 방학 및 상반기 공채기간 동안 새롭게 방을 찾는 2039 사용자에게 이번 캠페인이 큰 호응을 얻어 냈다는 방증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한 이번 캠페인은 공개 5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00만을 돌파했다.

아울러 매출액 또한 2016년 1월 대비 280%의 성장을 기록했으며 다방페이, 다방프로를 잇는 다양한 신규 서비스를 기획하고 있다.

㈜스테이션3의 한유순 대표는 "이번 캠페인은 전속모델인 혜리와 네 번째 함께한 광고로 다방만의 객관적인 지표인 ‘다방면 스코어’로 구현해 다양한 사용자들의 공감대와 신뢰를 끌어 낸 것으로 보인다”며 “이번 매출액 성장이라는 기록에 자만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고객 위주의 신규 서비스 출시 및 고도화 작업을 통해 종합 부동산 플랫폼으로 한층 발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다방은 맞춤검색과 부동산 리뷰 공유, 지역 시세 공개, 다방면 스코어 등 다양한 서비스로 부동산 중개 애플리케이션 전체 브랜드 가치 1위를 기록 중이다.(*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의 2월 BSTI(BrandStock Top Index)기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