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서뉴스] 보호필름 전문 브랜드 SKOKO(스코코)에서 2017년 신제품으로 출시된 ‘LG올데이그램’의 보호필름을 선보였다. 필름 사이즈는 13, 14 그리고 15인치의 다양한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필름 라인은 액정보호필름과 외부보호필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종류는 올레포빅, 저반사, 프라이버시, 그리고 시력보호 필름으로 나뉘어져 있다. 이 중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필름은 ‘올레포빅 필름’으로, 올레포빅 코팅으로 마감하여 유분과 기름을 쉽게 닦을 수 있도록 만들어진 필름이다. 또한 빛 반사와 지문에 민감한 고객들을 위해 AG(Anti Glare) 코팅으로 제작된 ‘저반사 필름’이 있으며, 블루라이트를 90% 차단하여 눈의 피로도를 낮출 수 있는 기능성 필름인 '시력보호 필름'까지 갖추어져 있다.

 

관계자는 “외부보호필름은 기본적으로 스크래치와 LG그램의 시그니쳐 컬러인 스노우화이트 색상의 색 바램을 지켜줄 수 있는 매트 재질로 제작이 되며, 추가적으로 컬러 필름을 만들어 다양한 색상과 다양한 무늬의 보호필름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 중에 있다. 모든 고객들이 손쉽게 부착할 수 있는 보호필름을 출시하는 것이 SKOKO(스코코)의 2017년 신년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어 “2017 그램의 경우 올데이, 초경량, 터치 모델 등 여러 라인업으로 출시된 만큼 액정보호필름 구매 시 해당 기종을 꼭 확인하여야 한다”고 당부했다.

SKOKO(스코코) 보호필름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 오픈 마켓 그리고 대형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포털 검색창을 통한 구매도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