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커브스코리아가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해지야 돌아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지야 돌아와'는 해지 기간이 6개월(180일) 이상 된 회원을 대상으로 재가입시 가입비를 면제해주는 이벤트로 기존 클럽 소속에 상관없이 전국 커브스 클럽에서 가입비 면제가 가능하다. 단 이번 이벤트에서 신규 회원은 제외된다.

또한 커브스 커뮤니티에서는 '등급업 이벤트'도 진행 중으로 각 등급별 조건에 맞게 미션을 완료한 회원 중 3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클럽 자랑 이벤트’로 커브스 커뮤니티에 자신이 다니는 클럽과 스태프 자랑글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커브스 시리얼바 ‘바로시작해’를 증정한다.

 

사업본부 장일봉 이사는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커브스코리아를 사랑해주신 회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들을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이벤트와 고품질의 회원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커브스코리아 이벤트와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커브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커브스는 유산소운동, 근력운동, 스트레칭이 30분 안에 끝나는 여성전용 순환운동으로 현재 전국 370여개 클럽이 운영되고 있으며, 7만여명의 회원들이 운동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