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이호기자] 삼성전자는 지난 13일 오전 10시 정각, 온라인 스토어에서 배트맨 캐릭터를 모티브로 한 '갤럭시S7엣지 인저스티스 에디션' 1천대를 선착순 판매했다. 이날 준비된 수량은 판매 개시 10분 만에 모두 매진되어 화제를 모았다.

 

10분 만에 한정 수량 1천대의 판매가 종료되는 열기를 보였기에 이 1천명 안에 든 구매자들에 대한 부러움과 관심이 시선이 모이고 있다. 특히 일명 ‘골드 번호’라 불리는 1번, 7번 77번 등의 구매자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그 중 엄청난 확률을 뚫은 제일 첫 번째 LIMITED EDITION 1번 '갤럭시S7엣지 인저스티스 에디션'의 주인공은 누구일까? 수원에 살고 있는 그 행운의 주인공 A씨(32세)를 시선뉴스에서 단독으로 만나 보았다.

 

안녕하세요. 1000대 한정판 중에 1번을 구매하셨는데 기분이 어떠신가요?

- 하하하, 처음엔 어리둥절했어요. 딱히 별 기분이 들진 않았습니다. 그런데 제품을 수령하고 나서 매체에 점점 이슈가 되고 골드 번호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니 조금씩 ‘내가 엄청난 확률을 뚫었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냥 기분이 정말 좋습니다. 1번 상품을 받았다는 이유에서도 있지만 그냥 생활에 뭔가 활력이 된 것 같아요. 사실 회사 생활에 조금 지치기도 했거든요. 고단한 삶에 뭔가 재미있는 ‘즐거운 이벤트’가 된 기분이 예요.

오랫동안 마음의 준비를 하고 판매를 기다린 것 인가요?

- 아니요. 우선 판매 당일까지도 '갤럭시S7엣지 인저스티스 에디션'의 정확한 판매 날짜는 몰랐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제가 종종 들어가는 모바일 관련 ‘C’커뮤니티를 들어갔는데, 그 날 오전 10시부터 판매를 시작한다는 거예요. 판매 10분 전에 그 사실을 안거죠.

 

긴박했을 구매 과정 좀 들려주세요.

- 실은 제가 지난 ‘갤럭시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 한정 판매 때 구매 시도를 정말 열심히 했는데 결국 실패했거든요. 그때의 아쉬움 때문인지 그냥 무의식적으로 온라인 스토어로 들어가 로그인을 했습니다. 그리고 기다렸죠. 10시 정각이 되는 순간, 재빠르게 ‘새로고침’을 누르고 염원을 담아 구매하기를 시도했습니다. 근데 지난 시도 때와는 다르게 대기 페이지에서 조금 머무르더니 바로 구매 페이지로 넘어가더라고요. 통신사와 주소 등을 선택하고 정말 물 흐르듯 진행됐습니다. 그래서 사실 별 감흥은 없었어요. “어라! 됐네?” 정도였죠. 하하. 정말 운이 좋았던 것이 저랑 동시 시도했다던 친구는 대기자 페이지에 대기자가 많아 지연돼 구매를 못했다고 하더라고요.

 

선착순 30명 안에 들면 특전이 또 있다고 하던데요?

- 네, 배트맨 인저스티스 버전 피규어를 준다고 하는데요, 아직 발송이 안 된 상태라 저도 기다리고 있는 중이에요. 어떤 크기와 어떤 퀄리티로 나올지 저도 매우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피규어를 받으면 또 시선뉴스에 제일먼저 알려주실거죠?
- 물론이죠. 하하하. 그땐 당연히 피규어 가지고 자랑하러 다시 오겠습니다.

네, 마지막으로 소감 말씀해 주세요.

- 음 일단 저에게 이렇게 기쁜 일이 생겨 생활의 활력이 되었다는 것이 너무 좋습니다. 또 이렇게 인터뷰까지 하게 되어 더욱 기쁘네요. 별것 아닌데 이렇게 취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저뿐만 아니라 더 많은, 아니 모든 사람들이 웃을 수 있는 행복한 일들이 많이 일어났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하고요. 시선뉴스 파이팅!!!

 

팍팍한 삶 속에 소소한 기쁨을 맛보고 있는 '갤럭시S7엣지 인저스티스 에디션' 1번 구매자 A씨를 만나보았다. 밝아 보이는 그의 미소를 보며 덩달아 기분 좋아지는 시간이었다. 많은 사람들에게 웃을 수 있는 일이 늘 생기기를 바란다는, 그의 착한 바람이 꼭 이뤄지기를 바란다.

 

한편 '갤럭시S7엣지 인저스티스 에디션'은 후면 가운데 골드 색상의 배트맨 엠블럼을 배치하고, 하단에 1번부터 1천 번까지 한정판 일련번호를 새겼다.

또한 구매자에게 가상현실(VR) 헤드셋 '기어VR', 배트맨 배지, 배트맨 슈트 형상의 케이스, 인저스티스 모바일 게임 상품권, 오큘러스 VR 콘텐츠 이용권 등을 패키지로 제공한다. 특히 선착순 30명까지 인저스티스 버전의 배트맨 피규어도 함께 증정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