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한성현] -Lesson UP '자동차의 모든 것, 지입차 편'-

“당신의 멘토가 되어드립니다.”

Lesson UP '자동차의 모든 것' 지입차 편. 멘토 이하나가 전하는 키워드 시간. 이번시간 키워드는 ‘지입차의 장점’입니다. 

 

첫 번째 장점. 경력과 연령에 상관없이 누구나 일을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가끔 나이가 많거나 혹은 나이가 어려서 고민하는 분들 있는데요. 지입차는 나이와 경력 전혀 관계가 없습니다. 열심히 하겠다는 마인드만 있으면 누구나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오랫동안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지입의 일자리는 본인 의지가 확고하고 성설하게 일을 한다면 강제퇴직 없이 오랫동안 일을 할 수 없습니다. 지입의 톤수나 차량을 변경하는 경우도 있더라도, 일을 갑자기 그만두게 하는 경우는 거의 없죠.

 

세 번째. 휴무나 공휴일이 분명하게 있습니다. 사실 사업을 하면서 휴무나 공휴일이 확실하게 존재하기 쉽지 않은데요. 지입차는 정해진 물량을 정해진 장소에 납품하고 퇴근하기 때문에 정해진 휴일에 가족들과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장점도 있죠.

마인드와 열정, 성실함만 있다면 지입은 내가 어떻게 하냐에 따라 달린 일입니다. 가장 기본적인 부분이기 때문에, 이 점을 꼭 기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저는 다음시간에 찾아뵐게요. 지금까지 이하나의 키워드였습니다.

한편 이번에 진행되는 Lesson UP ‘자동차의 모든 것, 지입차 편’은 유일통운의 협조와 지원 아래 제작된 프로그램이다.

제작진 소개

책임프로듀서 : 김정우 / CG : 최지민 / 연출 : 문선아, 한성현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