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요즘은 전과 같이 집에서 보내는 연휴보다는 가족 혹은 친구들 과 함께 힐링여행을 가는 추세이다. 그 중 2월 황금 연휴에 대표적인 best 관광지로 소개되는 곳이 바로 동해다. 동해는 가족, 연인, 친구와 새해맞이 겨울 여행을 계획으로 겨울 바다의 낭만을 느끼기 위해 많이 선택한다.

그 중에서 강원도 속초는 겨울바다의 풍광을 즐기면서도 동해에서 나는 싱싱한 해산물들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대표 여행지이다. 특히 장사항 근처 속초횟집들은 활어회와 제철을 맞은 대게, 홍게를 저렴하고 푸짐하게 제공하며 찾는 이들을 만족시키고 있다.

 

속초맛집 놀자대게는 입구에서 맞이하는 깨끗하고 싱싱한 해산물과 잔잔하며 청명한 겨울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탁 트인 전망만으로도 상쾌한 기분을 누릴 수 있다.

장사동놀자대게 관계자는 “요리되는 대게는 잡내와 비린내를 이 곳만의 노하우로 제거해 감칠맛과 꽉 찬 게살을 온전하게 맛볼 수 있다”며 “이 때문에 맛집을 찾아 다니는 미식가들도 속초를 방문하면 이 곳을 들리게 된다"고 자신있게 말했다.

깨끗한 수조에 관리되고 있는 대게는 주문 즉시 찜기로 쪄 내는데 대게 외에도 홍게, 킹크랩, 박달대게 등을 맛 볼 수 있으며 먹기 좋게 손질을 해서 나오기에 어린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