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최근 애견샵이 프랜차이즈 사업 분야에서 급부상하며 관련 업종 창업에 대한 관심도 늘어나고 있다. 반려동물의 인지도와 수요가 증가하고 시장 규모의 확대됨에 따라 처음 가맹사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주들의 애견샵창업에 대한 관심도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애견샵 창업 프랜차이즈 ‘도그마루 행복분양원’은 현재 울산을 본점으로 하여 부산과 양산, 대구점에 이어 오는 2월 6일 경기도 부천점을 오픈 예정이며 2016년 상반기 대전과 수원, 창원에 매장 개설을 준비 중이다.

도그마루 행복분양원은 작년 7월 프랜차이즈 런칭을 시작으로 현재는 40여명의 임직원이 근무 중이며 전문 경영과 법무팀 및 가맹사업팀 그리고 마케팅팀과 공급팀. 고객관리팀 등을 꾸려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사업을 확장 중인 애견샵창업 프랜차이즈이다.

도그마루 행복분양원에서는 전문적인 시장분류 및 동향파악과 경쟁업체 분석을 통한 차별화 전략으로 경쟁력있는 프랜차이즈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파견근무와 교육 및 경영관리 시스템을 도입하여 초기 가맹점주가 어려움이 없도록 본사에서 다각적인 방법으로 도태되지 않도록 소통하고 관찰하는 방법으로 애견분양과 애견미용 그리고 애견용품 등의 사업 분야에 대한 전문성을 교육하고 있다.

울산과 양산, 그리고 부산과 대구의 강아지분양 및 고양이분양 전문 애견샵창업 프랜차이즈 도그마루 행복분양원은 애견에 대한 기본적인 서비스에서부터 애견미용과 애견호텔, 애견교배 등 반려동물 산업의 모든 분야에서 토탈서비스를 제공하는 반려동물 컨설팅 전문회사다. 2016년까지 15개 지점을 확대를 목표로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반려동물 통합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도그마루 행복분양원에서는 포메라니안·토이푸들·말티즈 분양 등 여러 인기있는 품종과 함께 비숑프리제·보스턴테리어·프렌치불독 그리고 웰시코기 등의 특수견 그리고 스코티쉬폴드, 렉돌이나 히말라얀, 아비시니안 등 다양한 특수묘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애견샵이다. 강아지와 고양이 분양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도그마루 홈페이지(www.dogmaru.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도그마루 행복분양원 애견샵창업 프랜차이즈의 애견카페, 애견용품 창업과 애견샵 창업비용 등의 문의는 프랜차이즈 홈페이지(www.dmfranchise.com)와 대표전화 또는 카카오톡 도그마루 검색을 통해 실시간 상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