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총 2부작으로 구성된 MBC 창사기념 특집드라마 '퐁당퐁당 러브'(극본/연출 김지현) 1부가 13일 밤 12시 5분 첫 방송 된다.

MBC 최초 웹용과 지상파 방송용 작업을 분리하여 제작된 드라마로, 오늘 밤 MBC에서 공개되는 '퐁당퐁당 러브'는 웹에서 미공개된 부분을 포함, 총 80분으로 구성되어 시청자를 찾아간다.

▲ 총 2부작으로 구성된 MBC 창사기념 특집드라마 '퐁당퐁당 러브'(극본/연출 김지현) 1부가 13일 밤 12시 5분 첫 방송 된다.(출처/MBC 홈페이지)

'퐁당퐁당 러브'는 지난 10일 네이버에서 웹 1회 방송을 시작으로 13일 현재 웹 3회까지 공개되며 누적 재생수 84만건을 돌파했다.

지난 12일 공개된 '퐁당퐁당 러브' 3회에서는 현대에서 조선 시대로 '타임슬립'하게 된 고3 '단비(김슬기)'가 웃음 내시로서 왕 '이도(윤두준)'를 도우며 유쾌한 궐 생활을 시작하는 모습을 그렸다. 단비의 거침없는 언행으로 이도는 지금껏 느껴보지 못한 해방감과 일탈감을 느끼며 급속도로 둘 사이는 가까워지게 된다. 극 말미에는 이도가 단비에게 가까이 다가가 '바른대로 말해! 어디서 과인을 속이느냐?' 라고 말해 두 남녀사이가 어떻게 발전할지 궁금증을 더했다.

또한 세련된 영상미와 감각적인 편집, 현대와 과거를 절묘히 오가는 언어유희는 극의 몰입을 한층 더했다.

‘퐁당퐁당 러브’는 수학 포기자인 고3 소녀 ‘장단비’가 수능 당일 물웅덩이 속으로 빠지며 3년간 가뭄에 시달리던 조선으로 떨어져 수학에 목마른 왕 ‘이 도’를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되는 코믹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이다. MBC 최초 웹과 지상파 방송에서 공개되는 드라마로 오늘 오후 5시 네이버에서 웹 4회가 공개되는 동시에 13일 밤 12시05분 1부가 80분간 MBC에서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