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IT악세사리 브랜드 ‘아이해브’가 선보인 아이폰 보조배터리가 뜨거운 인기를 구가하고 있어 화제다.

Ihave 보조배터리는 아이폰 유저를 위해 탄생한 제품으로, 마그네틱을 활용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5000mAh 용량의 아이해브 보조배터리는 마그네틱을 탑재해 편리한 탈부착 방식을 선사한다.

또 아이폰 유저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고밀도 폴리머배터리 셀 적용으로 안전성과 배터리 효율성이 매우 높다. 특히, 기본 구성의 아이폰 전용 8핀 숏케이블은 MFI 인증을 받을 정도로 뛰어난 품질을 자랑한다. 더불어 전원버튼과 잔량 표시 LED를 적용해 사용성 면에서도 탁월함을 갖췄다.

아이해브 보조배터리는 거치대와 함께하면 활용성이 더욱 높아진다. 아이해브 보조배터리는 휴대폰 거치대와 차량용 거치대도 추가로 구성할 수 있는데, 거치대 또한 마그네틱 탈부착 방식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차량용 거치대의 경우에는 뛰어난 고정력으로 운전 시 강한 움직임에도 흔들림 없는 안정감을 보여준다.

 

아이해브 보조배터리를 구매한 고객들의 반응도 뜨겁다. 구매후기란을 살펴보면 “디자인이 너무 이쁘고 자석도 완전 강해서 좋다” “손쉽게 탈부착 할 수 있어 너무 간편하다” “충전효율도 좋고 휴대성도 탁월하다” “차량 거치대도 함께 구매했는데, 앞 유리를 가리지 않아 좋다”며 큰 만족을 전했다.

한편, 아이폰 보조배터리를 선보인 아이해브는 높은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유럽과 미주에서 급속하게 떠오르는 브랜드이다. IF와 Reddot 등 국제 디자인대회에서 다수의 수상이력을 자랑하는 디자인 중심 브랜드 아이해브는 국내에서도 그 품질을 인정받고 있으며, 국내 아이폰 유저들 사이에서 빠른 입소문을 타며 판매가 잘 되고 있다고 한다.

뛰어난 편의성과 휴대성,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을 동시에 갖춘 아이해브 보조배터리는 11번가와 G마켓 등 다양한 온라인몰을 통해 더욱 자세하게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