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문선아] 가족과 함께 할 때, 혼자서 울고 싶을 때, 사랑하는 연인과 로맨스를 한껏 더 즐기고 싶을 때, 당신은 어떤 영화를 선택하나요? 많은 영화들 속에서 결정을 내리기 어려운 당신에게 무비레시피가 영화를 추천, 요리합니다.

◀프롤로그▶

주방에 불이 켜지는 그 순간, 전쟁이 시작됩니다. 뜨거운 불길 앞, 날카로운 칼날 앞에서도 망 설임이 없어야 하는 사람들. 최고의 식재료로 최고의 맛을 내는 조리사들을 지휘하는 수장인 셰프. 최고의 셰프 군단과 함께 미슐랭 3스타를 거머지기 위한 뜨거운 도전을 담은 영화 더 셰프입니다.

 

◀MC MENT▶
진행 박진아

‘미슐랭 스타’. 들어본 적 있으시죠? ‘미식가들의 성서’라 불릴 정도로 까다롭고 엄격한 기준으로 책정되는 미슐랭 가이드 점수입니다. 실제로 평가단이 불시에, 1년 동안 5~6차례 방문해 직접 레스토랑의 음식과 서비스의 퀄리티를 평가한다고 합니다.

영화 <더 셰프>의 주인공 아담 존스는 미슐랭 2스타로 부와 영예를 얻었지만 괴팍한 성격과 강박증으로 일자리를 잃게 됩니다. 그리고 기나긴 슬럼프 끝, 미슐랭 3스타를 거머쥐기 위해 노력하죠.

오늘 무비레시피에서는 화려한 영상미는 기본! 최강군단 셰프들의 뜨거운 열정으로 가득한 영화 더 셰프를 요리합니다.

 

극도로 예민해진 아담과 그가 불러온 각 분야의 전문가은 서로 호흡이 맞지 않았고, 제대로 시작도 해보기 전 금이 가기 시작합니다. 그러나 아담은 미슐랭 3스타를 포기 할 수가 없었죠.

‘미슐랭 스타’. 실제로 그동안 4,137개의 레스토랑 중 만점인 3스타를 부여한 레스토랑은 전 세계 22곳뿐입니다. 이렇듯 ‘미슐랭 3스타’를 얻는 다는 것은 셰프에게 최고의 영예인 것이죠.

아담은 미슐랭 3스타를 받을 수 있을까요?

 

◀에필로그▶

요리에 대해서라면 엄격한 잣대를 들이대는 미슐랭 2스타 셰프 아담 존스. 그가 가진 강박증과 괴팍한 성격으로 요리에서 물러난 적도 있었지만 결국 그는 요리를 놓지 않았습니다. 그에겐 이뤄야할 목표 미슐랭 3스타가 있었기 때문이죠. 그와 목표를 함께하는 셰프군단과 아담의 뜨거운 열정을 담은 영화 더 셰프였습니다.

의상협찬 : 무던한듯 세련된 여성 데일리룩 둘셋

제작진 소개
책임프로듀서 : 한성현 /  CG :장정훈 / 연출 : 문선아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