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샤오미의 가전제품 및 모바일 기기를 전문으로 유통하는 국내 기업 ㈜코마트레이드가 금일 12월 9일, 국내 온라인 쇼핑 사이트 쿠팡을 통해 화제의 제품 윈마이 스마트 체중계를 단독 런칭했다.

㈜코마트레이드는 국내 단독 런칭과 함께 코마트레이드 페이스북을 통해 금일 12월 9일부터 오는 12월 22일 오후 6시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내용은 윈마이 스마트 체중계 사용 후기 이벤트로, 이벤트 사은품으로는 신세계 상품권에서부터 샤오미 멀티탭과 헤드셋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한편, 윈마이 스마트 체중계는 중국의 인지도 있는 it 기업인 윈마이에서 나온 제품으로, 스마트폰과 연동하여 다양한 신체 데이터 정보를 측정해 주는 스마트한 체중계로 알려져 있다. 중국의 대표 쇼핑몰 징동(JD.COM)에서 4만대 가까이 팔려, 그 인기를 입증한 바 있는 인기 상품이다.

 

체중은 물론 지방, 신체질량지수, 근육량, 골량, 수분량, 기초대사량 등 8가지 신체 데이터 측정이 가능하며, 최대 16명의 정보를 등록할 수 있다. 스마트 폰 앱과 연동 후 자신의 몸의 변화와 건강 체크는 물론 식단 조절 및 운동법 개선 방안까지 제시해준다. 또한, 다양한 색상 선택과, 프리미엄 모델까지 갖추고 있으며,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젊은 층에게 각광받고 있다.

이러한 윈마이 스마트 체중계를 국내에 단독 런칭한 ㈜코마트레이드는 본사가 위치한 경기도 성남시 판교에 코마서비스센터라는 이름으로 오프 라인 매장을 오픈하기도 했다. 코마트레이드의 다양한 런칭 제품 체험 및 구매가 가능하며, AS와 함께 사후 품질 보증까지 책임지고 있어, 좀 더 안심하고 제품을 구입하고 사용할 수 있다.

㈜코마트레이드 이준석 대표는 “쿠팡 국내 단독 런칭을 통하여, 정확한 신체 데이터 측정이 가능한 윈마이 스마트 체중계를 국내에 적극적으로 알리고, 코마서비스센터를 통한 AS와 제품 사후 관리에 힘쓰고, 꼼꼼히 체크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