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종화] 최근 SBS 인기드라마 ‘육룡이 나르샤’에 모습을 드러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배우 공승연. 큰 눈에 러블리한 웃음이 매력적인 그녀는 MBC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한 뒤 스타덤에 올랐다. 

▲ [출처/공승연 인스타그램]

그녀가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리게 된 것은 SBS 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 에 주연으로 출연하고 나서 부터다. 극 중 고아성의 언니이자 아나운서 준비생으로 출연한 공승연은 역할에 완성도를 더하기 위해 직접 아나운서 학원까지 등록하여 다녔다고 한다. 연기에 대한 열정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대목이다.

 

▲ [출처/SBS 풍문으로들었소 방영 화면 캡처]

이후 MBC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서는 가수 이종현과 가상 부부로서 호흡을 맞추며 대중들의 큰 관심을 얻었다. 두 연예인이 보여주는 알콩달콩한 모습은 시청자들로 하여금 흐뭇한 미소를 자아냈고, 배우 공승연은 ‘우결’에서 가야금 연주와 상큼한 눈웃음을 보여주며 다양한 끼를 발산했다. 

▲ [출처/MBC 예능 우리결혼했어요 방영 화면 캡처]

‘우결’ 출연 이후 그녀는 화장품 회사 I사, 게임 회사 P사, 숙박 중계 서비스 업체 Y사 등 광고계의 콜을 받으며 종횡무진으로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다. 또한 얼마 전에는 JYP의 신인 걸그룹 ‘트와이스’의 멤버 정연과 자매임이 드러나 우월한 유전자로 다시 한 번 눈길을 끌었다.

그녀는 현재 SBS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에서 민다경 역으로 출연해 연일 인기검색어에 오르내리고 있다. 소속사의 큰 도움 없이 스스로의 노력으로 스타덤에 오른 공승연. 열심히 노력한 만큼 그 인기는 한동안 식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