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낮은 금리와 고용 불안, 막연하기만 한 은퇴 준비 등을 고민하는 많은 직장인들에게 주식 투자는 한 번쯤 도전해볼 만한 투자처다. 그러나 제한된 정보에만 의존해야 하는 평범한 투자자들에게는 결코 쉽지 않은 과제이기도 하다.

이러한 가운데 세상에 공개되지 않았던 진짜 주식투자 노하우를 담았다고 자부하는 주식책 ‘바보스탁 산호님의 주식바로보기 3권’이 출간됐다.

1권의 경우 중고책 가격이 10만 원이 넘을 정도로 큰 인기를 누린 바 있고, 2권의 경우 비급서로 분류되어 바보스탁 소수의 교육 회원들에게만 제공되던 중 이벤트 경매 시 240만 원에 낙찰되었을 만큼 전편의 파급력이 상당했다고.

 

저자인 세종대학교 세종CEO 주식전문가과정 정성훈 주임교수는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1, 2권에 미처 담지 못했던 내용을 추려 3권에 담아 주식책의 바이블을 완성했다. 특히 원작만한 후속편은 없다는 편견을 깨기 위해 기존 편보다 훨씬 업그레이드 된 정보를 담아 개미 투자자들이 활용할 수 있는 생생한 주식 정보를 소개하는데 주력했다.

이와 관련 정성훈 교수는 “화장을 벗긴 차트의 생얼을 정확하게 분석하여 보이는 것을 통해 보이지 않는 세력의 심리를 파악하고, 매물대로 세력의 심리를 분석하여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는 주식책”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3권에는 무료 주식교육 QR코드도 제공된다. 이를 활용하면 해당 도서의 챕터 1~3강까지의 무료 강좌를 수강할 수 있고, 저자의 세종대CEO 주식전문가과정 강의 중 비공개 강좌 3강과 폭락장에 대처하는 자세를 공부할 수 있는 무료 강좌까지 들을 수 있다.

특히 바보스탁 홈페이지(www.babostock.com)에서 구입한 고객에게는 동영상쿠폰을 1매를 추가로 증정하므로 책과 함께 제공되는 쿠폰으로 15일을, 추가 쿠폰으로 언제든지 15일간 강의를 한번 더 수강할 수 있다.

저자인 정성훈 교수는 현재 자신이 대표로 있는 바보스탁에서 신간도서 QR코드 무료 강좌 외에 후진 양성을 위해 모든 주식 이론을 압축해 둔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또한 현재는 종강된 실전반의 핵심만 추린 바보스탁 파워패키지 시즌 3를 제공, 주식 투자의 실전 노하우, 세종대학교 주식전문가과정 주임교수와 동일하게 HTS를 세팅할 수 있는 강좌를 무료로 제공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