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한국마케팅협회(대표 김길환)는 백조이 기능성허리지지대 ‘SitSmart’를 ‘2015 대한민국명품’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상품의 가치성, 상품의 시장성, 상품의 차별성 등의 항목을 심사해 시상하는 ‘대한민국명품(KOREA Excellent Product)’은 한국마케팅협회와 공유가치경영학회가 2010년 공동으로 개발한 기업경쟁력 측정모델로서 글로벌무한경쟁의 시장상황에서 탁월한 마케팅전략으로 얼마나 고객가치중심의 상품력을 갖추었는가를 평가하는 상품(서비스) 인증제도다.

 

이번 시상식에서 백조이는 ’시디즈 링고‘, ’삼성전자 갤럭시S6’,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리홈쿠첸 탑’, ‘LG전자 휘센듀얼에어컨’, ‘아이매직 G키보드’, ‘파인디지털 solid300’, ‘한샘 뉴아이디’ 와 함께 내구성 부문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로 선정 되었다.

2015 대한민국 명품으로 선정 된 백조이 기능성허리지대 SitSmart™ 는 척추과학전문기업 백조이에서 25년간의 연구‧개발 끝에 출시한 제품이다. SitSmart는 세계 특허를 받은 Active Stabilization™기술을 통해 사용자가 바른 자세로 오랜 시간 앉을 수 있도록 상체하중을 완화해 골반 근육을 자유롭게 하고, 골반이 S자 척추라인의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특징이다.

2005년 설립되어 미국 콜로라도주에 본사를 두고 있는 백조이는 미국을 비롯해 캐나다. 브라질, 일본, 중국, 유럽 등으로 수출 범위를 넓혀가며 글로벌 기업으로 발돋움했다.

또한 미국 FDA등록 및 척추교정 연합회의 검증을 받았으며, 미국경제전문지 INC500에서 2010 LA주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기업 1위로 선정, 2010 초고속성장 소비자 선정 우수제품 3위에 등재되었다. 국내에는 2014년 인간공학 디자인상, 2015년 베스트브랜드상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백조이 기능성 허리지지대 SitSmart 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backjo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