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15년 05월 24일~05월 30일 주간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1월20일∼2월18일)
미리미리 준비해놓지 않은 것을 뼈저리게 후회하게 되는 한 주입니다. 막상 닥쳐서 일을 하려니 준비되지 않은 것이 너무도 많아 당신을 당혹스럽게 합니다. 시작하기 전에는 넉넉하고 여유로운 일인 줄로만 알았는데, 제법 고되고 힘든 일이라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유비무환이라는 옛 사자성어를 가슴에 새기고 있어야 하는 한 주이니 미리 예비하지 않으면 큰 곤경을 치르게 될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2월19일∼3월20일)
강한 운이 당신과 함께하는 한 주 입니다. 등 뒤에 날개를 단 격이니 아무리 무리한 일을 벌여도 위태롭지가 않습니다. 웬만한 일이 아니라면 모두 당신의 뜻대로 이루어질 테니 직장이나 학교에서 당신의 입지가 크게 올라갈 것입니다. 평소 힘에 부쳐 차일피일 미루고 있었던 문제가 있다면 무리 없이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재정적인 사정도 크게 호전되어 예전부터 사고 싶었던 물건을 구입할 수 있어집니다.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별생각 없이 한 행동이 본의와는 다르게 오해를 살 수 있습니다. 특별한 일이 아니더라도, 밖에서 보는 당신의 행동은 때때로 진심과는 별개의 것처럼 보이기도 한다는 것을 인식해야 합니다. 행동은 때때로 말로 인한 오해보다 더 큰 오해를 선사합니다. 움직이기 전에 한번 더 생각하는 습관이 필요합니다. 오해 받고 싶지 않은 상대가 있다면 특별히 더 조심스럽게 행동해야 하는 것은 당연하겠죠.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긴 인고의 시간이 지나고 바야흐로 상황이 호전하게 되는 한 주입니다. 비록 당신에게 힘든 시간이었지만, 천천히 상황은 나아지고 있으니 희망을 갖도록 하십시오. 그 동안 힘을 잃고 주저않게 되면 모처럼 이만큼 끌고왔던 일이 모두 공염불이 되어버리니 주의하도록 하세요. 비록 상황은 나아지지만 앞으로 갈 길 또한 아직 많이 남았으니 당신의 분발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새로운 사람과의 만남이 당신의 주위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켜 줍니다. 만약 이번 주에 미팅이나 소개팅 같은 자리가 있다면 빠지지 말고 꼭 참석하세요. 평소에 낯을 가리던 사람이라도 상관없습니다. 처음 만나는 사람과 이야기하는 것이 낯설더라도 모처럼의 기회에는 용기를 내 보세요. 새로운 인연이 당신에게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입니다.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당신의 일에 관계된 거절하기 힘든 사적인 부탁이 자주 들어오게 됩니다. 자칫 주위사람으로부터 당신의 공정성에 대한 신뢰를 잃기 쉬우며, 반대로 너무 뻣뻣한 대응은 당신의 인망을 떨어뜨릴 것입니다. 부드러운 거절의 말을 준비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현명하게 해쳐나가지 못하면 여러모로 당신에게 힘든 시간이 될 것입니다.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재물은 쓰기 시작하면 한없이 쓸 수 있는 법. 금전출납부를 써야겠다는 생각을 할 찰나도 없이 재물이 한 순간에 사라질 수 있는 한 주입니다. 조금이라도 아껴 보려고 노력하는 것은 그저 헛된 물거품으로 끝나고말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손해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당신이 쓴 재물로 인하여 당신의 이름은 오래 갈 것입니다. 오래도록 남는 덕이나 이름을 위해서 비싼 대가를 치렀다고 생각하는 것이 속이 편할지도 모르겠군요.

▶처녀자리 (8월23일∼9월23일)
물가도 하루가 다르게 올라가는 요즘, 절약은 언제나 중요한 문제의 화두였지만 좀처럼 마음대로 되지 않는 것이기도 했습니다. 그러다 이 시기에는 정말로 지출을 삼가지 않으면 위험한 상황이 될 수도 있으니 정신 바짝 차리고 소비생활에 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쓸데없이 헛되이 재물을 낭비하지 않도록 항상 주의하세요.

▶천칭자리 (9월24일∼10월22일)
보다 좋은 상황이 기대되는 한 주입니다. 일을 추진하다보면 확실히 어제보다 주위 여건이 많이 나아진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상황이 호전된 만큼 일에서나 인간 관계에서나 매사에 여유를 갖고 대처하시기 바랍니다. 왕성해지는 의욕만큼 일하는 즐거움 또한 맛볼 수 있을 것입니다.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그다지 좋지 않은 습관들을 가지고 살아왔다면 이제 그것들을 버릴 때가 되었습니다. 스스로도 좋지 않은 습관이라고 생각하면서도 어쩐지 계속 하게 되었다면 이번을 기회로 삼아 그러한 것들을 과감하게 잘라내어 버리세요. 그것은 앞으로의 당신에게 조금도 도움이 되지 않는 것들입니다. 좋지 않은 것을 버린다면 당신에게는 금방 좋은 일들이 찾아올 것입니다.

▶사수자리 (11월23일∼12월24일)
육체적 고통보다는 정신적 스트레스로 인하여 사소한 일에도 짜증이나 신경질을 주위 사람에게 부릴 수 있습니다. 이럴 때는 아무 생각 없이 훌쩍 떠나는 게 자신보다는 주위 사람을 위해서도 좋은 방안입니다.

▶염소자리 (12월25일∼1월19일)
아무리 운전에 익숙할지라도, 길에 나서면 늘 만전을 기해야 하는 한 주입니다. 운전 중에 통화하는 습관이 있다면 어서 고쳐야 할 것입니다. 그 어느 때 보다 더 쉬이 사고가 날 수 있는 불운이 함께하니 당신의 탓이 아닐지라도 크고 작은 사고에 시달릴 수 있습니다. 되도록이면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외출을 자제하는 것이 당신의 안녕에 도움이 되어 줄 것입니다.

본 인포그래픽의 운세내용은 포춘82와의 콘텐츠 제휴로 제작되었습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