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멤버들이 갑자기 일정을 고지받고 나영석 PD와 함께 6박 7일 동안 이탈리아를 여행하는 과정을 담은 ‘나나투어’가 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tvN 예능 '나나투어 위드 세븐틴' 제작발표회 [사진/tvN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tvN 예능 '나나투어 위드 세븐틴' 제작발표회 [사진/tvN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여러 여행 예능 프로그램을 흥행시킨 나 PD는 지난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엘리에나 호텔에서 열린 ‘나나투어 위드 세븐틴’(이하 '나나투어') 제작발표회에서 세븐틴의 매력에 대해 말했다.

이날 나 PD는 “세븐틴은 한마디로 말하면 그냥 ‘착한 애들’이에요. 얘들이 정말 괜찮아요. 저도 이번에 모르던 매력을 알게 됐는데, 시청자들도 그 매력을 같이 알아가면 좋겠다는 생각을 가지게 됐어요”라고 전했다.

‘나나투어’는 작년 5월 방송된 ‘출장 십오야’ 시즌2에 출연한 세븐틴 멤버들이 퀴즈 상품 뽑기에서 ‘세븐틴 꽃청춘 출연’이라고 적힌 쪽지를 뽑은 것을 발단으로 기획됐다.

제작진은 특히 여행 직전까지도 세븐틴에게 출발 사실을 알리지 않아 놀라움을 키웠다고 한다. 세븐틴 디노는 “콘서트를 마친 뒤에 편하게 술을 마시고 쉬고 있었는데, 갑자기 영석이 형(나 PD)이 나타났다”며 “주량을 넘겨 술을 마신 상태였는데도 형 얼굴을 보자마자 술이 다 깼다”고 털어놨다.

이 프로그램은 오는 5일부터 매주 금요일 8시 40분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