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이하 라이즈 호텔)이 F&B 업장 ‘차르(Charr)’와 ‘사이드 노트 클럽(Side Note Club)’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기념해 뷔페 및 주류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차르는 아메리칸 다이닝으로, 나무와 숯을 이용한 오픈 파이어 그릴 방식을 활용해 웨스턴 조리 방식에 한식을 가미한 조리 방식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사이드 노트 클럽은 매달 새로운 게스트 바텐더를 초대해 색다른 개성을 담은 칵테일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먼저 차르에서는 12월 24~25일과 31일, 단 3일 동안 ‘차르마스 뷔페(CHARRmas Buffet)’를 진행한다. 랍스터와 캐비어 등 최고급 식재료를 활용한 요리는 물론 풍부한 육즙을 담은 토마호크 스테이크와 전복, 방어회 등 겨울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메뉴들로 구성됐다. 오는 12월 15일까지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라며 "사이드 노트 클럽에서는 홍대 일대의 전경과 한강을 배경 삼아 크리스마스이브와 크리스마스 당일 이틀에 걸쳐 ‘피날레 치얼스(Finale Cheers)’를 진행한다. 피날레 치얼스는 와인 및 칵테일을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함께 즐길 수 있으며, 두가지 메뉴 중 선택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스파클링 소이레 세트 (Sparkling Soiree Set)는 스파클링 와인 1병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사이드 노트 클럽이 특별히 준비한 홀리데이 초콜릿케이크로 구성됐다. ‘노티 & 나이스 세트(Naughty & Nice Set)’는 칵테일 2잔과 초콜릿케이크를 제공한다. 칵테일은 각각 진과 위스키를 기반으로 한 레시피로, 묵직하면서도 향긋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라이즈 호텔 관계자는 "고객들이 얼마 남지 않은 2023년을 라이즈와 함께 행복한 추억으로 채우길 바라는 마음에서 해당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풍성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에게 특별한 기억을 선물할 것”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