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패션 브랜드 ‘닥터마틴’이 부티크 라운지 콘셉트의 ‘한남 닥터마틴(DM’s HANNAM)’ 신규 매장 오픈과 함께 3 번째 ‘닥터마틴 X 헤븐 바이 마크 제이콥스’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닥터마틴이 한남동에 선보이는 ‘한남 닥터마틴’은 서울 익스클루시브 등 브랜드에서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는 리미티드 상품 라인업과 한남동만의 유니크한 감성이 담긴 모던 인테리어로 고객들의 발걸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라며 “닥터마틴은 오픈 기념 이벤트로 매장에서 상품 구매 후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100명에게 ‘슈케어 굿즈 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또 “닥터마틴은 런던에서 한국 고객을 위해 설계한 ‘1461 포 서울(1461 for Seoul)’ 슈즈를 한남 닥터마틴 익스클루시브로 출시한다. 닥터마틴의 대표적인 오리지널 3홀 실루엣의 1461 포 서울은 블랙 헤어온 소재에 블랙 스티치로 마감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2020년 출시된 이후 헤븐 바이 마크 제이콥스는 10대로부터 영감받은 미학으로 컬트 레이블을 대표하게 되었다. 닥터마틴처럼 헤븐 또한 개성있는 스타일 스펙트럼의 소비자부터 서브컬처 고객들까지 두루두루 사랑받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여성스러우면서 귀여운 아디나 벡스(Addina Bex) 슈즈 2종으로 구성됐다. 슈즈는 체리 레드(cherry red)와 블랙 컬러의 벨벳 소재로 완성되었다. 닥터마틴 시그니처 옐로우 스티치, 에어웨어 힐 루프와 함께 헤븐 바이 마크 제이콥스의 트레이드마크인 더블 헤드 베어 버클이 포인트로 부착되어 두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놓치지 않았다.”며 “한정 수량의 닥터마틴 X 헤븐 바이 마크 제이콥스 콜라보레이션은 20일부터 한남 닥터마틴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출시된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