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제4회 수원캠핑카쇼 포스터/제공=㈜가족사랑전람
2023 제4회 수원캠핑카쇼 포스터/제공=㈜가족사랑전람

‘제4회 수원캠핑카쇼’가 오는 10월 13일부터 15일까지 광교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2020년도부터 3년간 지속된 ‘수원레저차량산업전’ 행사명을 제4회부터 ‘수원캠핑카쇼’로 변경했다. 2023년부터는 ‘수원캠핑카쇼’라는 이름으로 우리의 휴식과 여가를 함께하는 레저차량 전시회로서 레저차량산업 부분 전반을 확장 시킬 수 있는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수원캠핑카쇼는 캠핑카 입문자들이 평소 관심 있었던 캠핑카 또는 새로운 모델들에 대해 현장에서 전문가와 실시간 상담이 가능해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각종 브랜드 매장을 일일이 방문하며 상담해야 하는 불편함을 덜 수 있다. 또한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카라반, 캠핑카, 루프탑 텐트 또한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또 “방문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기대감을 더한다. 수원캠핑카쇼를 관람하고 즐기는 현장 인증 이미지를 자신의 SNS에 업로드 후 현장 요원에게 보여주면 담요를 증정하는 [수원캠핑카쇼 새단장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현장에서 수원캠핑카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인증하면 참여할 수 있는 [수원캠핑카쇼 친구 이벤트]도 진행되는데, 참여 확인 자에게는 파우치 음료가 제공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직접 구경해보고 체감해볼 수 있는 기회다”라며 “10월 12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 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