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봄을 맞아 배우 한지민이 립 메이크업 팁을 전해 여성들의 관심이 쏠린다.

최근 패션잡지 '싱글즈'는 한지민과 함께한 촉촉한 입술을 강조한 매력적인 뷰티 화보를 진행했다. 순백의 도화지 같은 배우 한지민은 프렌치 시크를 대표하는 뷰티 브랜드 랑콤의 5가지 '샤인 러버' 립 컬러를 소화하며 촉촉한 입술을 강조했다.

SBS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촬영 당시 한지민은 핑크 코럴 립스틱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 최근 패션잡지 '싱글즈'는 한지민과 함께한 촉촉한 입술을 강조한 매력적인 뷰티 화보를 진행했다.(출처/싱글즈)

이날 한지민은 화보와 관련 인터뷰를 진행했다.

립 컬러에 포인트 주는 방법이 무엇인지 묻자 그는 "최근에 립 메이크업의 매력에 제대로 빠졌다. 립 컬러를 바꾸는 것만으로 관능적이게, 청순하게, 사랑스럽게 등 다양한 이미지 변신을 할 수 있다는 게 매력적인 것 같다"고 답했다.

한지민은 '립'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본인과 가장 잘 어울리는 메이크업 룩으로 내추럴 핑크 컬러인 랑콤 샤인 러버 314 오! 코랄 컬러 제품을 꼽기도 했다.

그는 "전체적으로 동글동글하게 생긴 얼굴이라 레드 립 메이크업에 더 욕심이 난다"며 "개인적으로 잘 소화하고 싶고 도전하고 싶은 건 레드 컬러인 샤인 러버 120 오! 체리다"고 말했다.

한편 한지민의 화보와 뷰티 시크릿은 싱글즈 5월호와 싱글즈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