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골프가 골프채널이 포함된 스포츠 전문채널 IB SPORTS에 스크린 장비(‘SG GOLF Field’)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2023년 9월 정식 오픈하는 스포츠 전문채널 IB SPORTS 스튜디오에 ‘SG GOLF Field’를 공급하여 향후 레슨프로그램 및 스크린골프대회 등 다양한 골프관련 프로그램 제작 시 활용하게 된다.”고 전했다.

이어 “SG골프의 ‘SG GOLF Field’는 SG골프의 3세대 제품으로 고화질의 우수한 그래픽과 정확한 스윙 분석 기능이 탑재되어 있으며, 다양한 코스에서 플레이어에게 실제 필드 느낌을 최대한 흡사하게 제공하기 위해 실제 골프 물리 연산을 기반하여 프로그램 개발에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IB SPORTS와 협업하여 ‘SG GOLF Field’를 시청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대단히 만족스럽다. 앞으로 IB SPORTS와 함께 골프관련 다양한 컨텐츠 제작에 있어 양사가 함께 발전해 나갔으면 한다”고 밝혔다.

IB SPORTS 관계자는 “SG골프와 손을 잡고 ‘SG GOLF Field’를 공급받게 되어 대단히 만족스럽게 생각한다. 알차고 재미있는 프로그램 제작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양사를 어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