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노후 준비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지는 가운데 재테크나, 창업으로 미래를 준비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수많은 자격증 시험 중 하나로 부동산 시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하고자 생각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공인중개사 전문교육 카페 '공전무'에서는 자격증 취득을 위한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를 무료로 이용 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어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가 필요한 수강생들에게 유명해 지고 있다.

 

공인중개사 부동산학개론 이동기 교수는 “부동산 회복과 경제적 활성화로 사회, 문화 등의 변화와 흐름이 크게 높아져 이를 예측하고 대비할 수 있는 부동산전문가의 수요가 높아질 것 이므로 가장 큰 기회가 될 올해부터 꼭 도전해보라”고 조언했다.

공전무는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있는 카페에서 운영됨으로 '공전무'에 회원가입 후 간단한 절차로 자동 등업 후 바로 인터넷강의를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무료라고해서 어떠한 상술이나 영리를 목적으로 운영하지 않고 카페회원들과의 교류와 정보교환으로 공인중개사시험의 합격을 목표로 그 초점을 두고 있는 순수하게 운영되는 공인중개사인터넷강의 카페라는 점이 이채롭다.

공인중개사 시험공부는 법률용어가 대부분 차지하고 있어 독학으로는 취득하기 어려운 자격증으로 체계적인 준비가 필요하며 이에 공전무는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공인중개사 공부방법,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공인중개사 교재와 공인중개사 동영상강의를 고화질로 제공하여 공인중개사 합격에 손색이 없는 무료 인강 카페로 합격생이 많이 배출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하고 있다.

카페 활동만으로 모든 강의를 볼 수 있으며 교수진만 봐도 명강의라는 걸 알 수 있다고 '공 전무'관계자는 설명하였다.

최근 전업주부 윤모씨(여·43)는 "경제적 부담으로 미래를 위해 선택한 공인중개사자격증인데 수많은 학원선택과 인터넷강의의 광고들로 인하여 쉽게 결정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거기에 비싼 수강료는 더욱이 부담감을 느꼈는데 '공전무'라는 인터넷 카페를 보고 쉽게 이용하여 공부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요즘은 20대는 물론 대학생, 전업주부, 직장인, 퇴직자까지 나이 상관없이 공인중개사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다양해졌다.

한편 카페지기 '공전무'는 공인중개사시험은 어렵고 까다로운 시험이지만 합격할 각오와 의지만 있다면 무난히 해낼 수 있으니 이런 희망을 네이버카페'공전무'에서 시작해보라고 전하였고, 공전무 네이버 카페에서 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한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