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매일 바쁜 일상생활에서 여성들은 화장을 해야 하는 불편함이 따르는데 특히 화장할 때 가장 크게 신경을 쓰는 부위는 눈일 것이다. 최근에는 이러한 바쁜 현대 여성들을 위해서 한번의 시술로 지속적인 효과를 누리는 속눈썹 연장이 인기를 끌고 있다.

하지만 너무 많은 전문샵 들이 생겨나면서 잘못된 시술로 인해 부작용을 겪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어 주의가 요구되고 있는 만큼 속눈썹 연장술을 받기 전에 충분한 사전정보를 통해 믿을 수 있는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인천송도에서 운영하는 속눈썹연장 전문샵 EYE예뻐에서는 새로운 제품을 고객에게 선보이기 전에 자신의 손으로 직접 확인하여 자신이 사용할 수 없는 제품을 고객에게 선보이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재료 또한 전부 인증된 제품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모근을 보호하고 눈썹에 무리 없이 빠른 시간 내에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 EYE예뻐 만의 최대 장점으로 꼽힌다.

EYE예뻐 원장은 "시술 시 인증글루 사용을 통해 눈시림이 전혀 없고 개인의 속눈썹 손상이 매우 적다" 며 "체계적인 상담을 통해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속눈썹 시술을 진행하고 있어, 실제 송도 이외에 타 지역에서 오신 분들 역시 99% 재방문을 해주신다. 그만큼 다른 샵보다 지속력이 길기 때문이다" 고 말했다.

또한 EYE예뻐에서는 체계화된 시스템과 EYE예뻐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미용에 관심이 많은 일반인들에게 수강도 하고 있으며, 수강생들을 단순 취미활동 하는 정도로 생각하지 않고, 훗날 수강생들이 실제 샵을 차릴 정도의 수준까지 책임지고 만들어 낼 정도로 탄탄한 EYE예뻐만의 커리큘럼을 가지고 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