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홍탁] 전국 팔도인 우리나라. 수많은 지역이 있는 만큼 희로애락이 담긴 이야기들이 무궁무진할 수밖에 없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소식들만 모아모아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다. 기사 하나로 전국 팔도소식을 한눈에!

오늘(12월 28일)의 전국 사건 사고 소식이다.

- 전국 각지에 발생한 사건 사고 소식

1. 축산물 가공 업체 공장 화재... 건물과 설비 등 소실 – 경기 광주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촬영 정회성]

28일 경기도 광주시 목동의 한 축산물 가공 업체 공장에서 오전 7시 46분께 화재가 발생해 소방당국이 진화에 나섰다.

대응 1단계를 발령한 소방당국은 소방대원 등 57명, 장비 23대를 투입해 진화에 나서 화재 발생 1시간 20분 만인 오전 9시 9분께 큰불을 잡은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이번 화재로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았고 공장 건물과 설비 등이 소실 되었으며, 이에 경찰과 소방 당국은 공장 외벽에서 불이 난 것으로 보고, 화재를 진압하는 대로 정확한 원인을 조사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2. 주택서 화재 발생해 51분만에 진화... 60대 남성 숨져 – 전남 무안군

[연합뉴스 자료사진, 전남 무안소방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28일 전남 무안군 무안읍 한 주택에서 오전 4시 36분께 화재가 발생해 51분 만인 오전 5시 27분께 완전히 꺼졌다.

이에 소방당국이 화재 진압에 나섰고, 불이 난 집 안방에서 60대 남성이 숨진 채 쓰러져 있는 것을 발견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 집에 함께 거주하던 지인은 밖으로 피해 다치지 않았으며, 경찰과 소방당국은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오늘은 전국 각지 사건사고를 알아보았다. 다양한 사건사고가 발생하고 있는 요즘. 사건사고가 줄어들어 모두가 안전한 전국 팔도가 되기를 바라본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