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총장 이윤석, 이하 서울문화예술대) 조리학과 20학번 정길순(부학회장)이 ‘제15회 한국카빙데코레이션’ 경연 대회에서 카빙 국가대표로서 푸드 카빙 단체 경연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고 환경부장관상을 수상하는 영애를 안았다.

또한 지난 11월 서울 양재동 AT 센터에서 개최된 ‘제18회 대한민국향토식문화대전’에서 카빙 단체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등 카빙 국가대표로서 다양한 카빙 작품으로 수상을 거머쥐었다.

▲ ‘제15회 한국카빙데코레이션 경연대회’ 수상 작품 사진 [자료 제공 =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서울문화예술대 조리학과 정길순(20학번, 부학회장)은 “카빙 부문에 국가대표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열심히 준비한 결과가 좋아 기쁘다. 앞으로도 카빙 부문에서 더 좋은 작품을 완성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며 우리 조리학과 재학생들과도 다양한 작품 활동을 하며 노하우를 함께 공유하고자 한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서울문화예술대 조리학과 김부영 학과장은 “카빙 국가대표로서 큰상을 수상하게 된 정길순 학우님께 축하의 말을 전한다. 늘 끊임없이 노력하던 모습이 오늘의 결과를 가져온 것 같다. 조리학과 재학생들에게도 부학회장의 수상 소식이 좋은 자극제가 되리라 믿는다. 앞으로 더욱 성장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축하의 말을 전했다.

관계자는 "서울문화예술대 조리학과는 조리 관련 이론과 실기를 100% 비대면 수업으로 학점 이수 가능하며, 심화된 수업은 대면 실습으로 진행한다. 카페 음료, 디저트, 카빙 관련 자격증과 아동요리 지도사, 푸드테라피 관련 자격증까지 수업 과목과 연계된 다양한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다. 또한, 국가공인시험인 위생사 시험 응시가 가능하고, 위생사 시험 대비 과목까지 개설되어 있어 졸업과 동시에 위생사 면허증 취득이 용이하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2022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정시모집은 수능 내신 미반영으로 2022년 1월 7일(금)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문화예술대 입학지원센터와 대표전화 또는 실시간 상담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