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코는 최근 런칭한 휴대용 초음파 모기 퇴치기 모스아웃(MosOut)의 완판기념 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여름철 더운 날씨 만큼이나 걱정되는 것이 있다. 바로 어김없이 등장하는 각종 해충들이다. 그중 모기는 가장 성가신 대표적인 해충으로, 모기에 물리면 가려운 피부 증상과 함께 심각한 각종 질병을 일으킬 수도 있다."라며 이같이 밝혔다. 

그러면서 "두코 모스아웃 휴대용 초음파 모기퇴치기는 1차 물량이 조기 소진되어 현재 예약 판매를 실시하고 있으며, 예약 판매 기간 중 결제 고객에 한해 사은품(고급 플라즈마 이오나이저 아이퓨리 N1)을 증정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모스아웃은 인체에 무해한 모기 퇴치기로, 모기나 해충이 기피하는 광역 초음파(17kHz~100kHz)와 600~610nm 고성능 LED 파장의 모스라이트가 방사되어 모기를 2중으로 차단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라며 "17kHz~100kHz의 광역 초음파는 전방·좌우·아래 4방향으로 방사되어 모기 뿐만 아니라 바퀴벌레, 벌, 개미 등 다양한 해충을 퇴치할 수 있다. 또한 모기 및 해충에게 생길 수 있는 내성을 방지하기 위해 0.2초 간격으로 초음파를 변경하여 방사한다. 뿐만 아니라 초저소음 초음파 설계로 소리가 거의 나지 않아 조용한 실내공간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라고 소개했다. 

㈜두코 관계자는 “모스아웃 휴대용 초음파 모기퇴치기는 멀티형, 일반형 두 가지 타입으로 휴대하기 편리할 뿐만 아니라 170mAh 대용량 배터리를 적용하여 한번의 충전으로 최대 33시간 사용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